주점 프랜차이즈 '와라와라'가 '프리미엄 딸기주', '프리미엄 딸기 바나나주'를 출시했다.
제철 과일인 딸기로 만드는 '프리미엄 딸기주'와 여성 고객들이 특히 좋아하는 과일 조합인 '딸기', '바나나'를 함께 넣어 만드는 '프리미엄 딸기 바나나주'의 출시로 고객들은 더 다양한 과일주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와라와라는 금번 '프리미엄 딸기주', '프리미엄 딸기 바나나주'출시와 같이 매년 정기적으로 '과일주'를 출시하고 있다.
제철 과일을 활용한 수박반통주, 메론반통주, 한라봉주 등 다양한 과일주를 선보이는데 특히 고객의 눈 앞에서 과일을 직접 갈아주는 독특한 퍼포먼스로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와라와라 '과일주'는 와라와라에서 직접 연구, 개발한 '와라 베이스(7도, 11도)'를 이용하며, 과일을 증류시켜 만든 '프리미엄 와라 베이스(8도, 16도)'를 추가로 개발하여 과일주의 맛과 향을 더 깊게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작년 10월, '프리미엄 와라베이스'에 생자몽 1개를 그대로 착즙하여 만드는 '프리미엄 자몽주'를 출시하여 큰 인기를 끈 바 있다.
'프리미엄 자몽주' 인기에 힘입어 계절과일 '딸기'로 만드는 '딸기주' 역시 '프리미엄 와라베이스'로 만들어 더욱 깊은 딸기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와라와라는 출시일(2월 6일(토))부터 3월 7일(월)까지 <'프리미엄 딸기주', '프리미엄 딸기 바나나주' 인증샷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당첨자 발표일: 3월 14일, 화이트데이) '프리미엄 딸기주' 또는 '프리미엄 딸기 바나나주'를 마시고 잔에 남은 입술 자국을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고객 100명에게 립스틱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여성 고객들의 호응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프리미엄 딸기주, 프리미엄 딸바주 용량 500㎖, 가격 88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