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되는 디자이너 브랜드 어널로이드 16S/S LOOKBOOK 'SWEET TOILET'

입력 2016-02-04 16:44


[손화민 기자]유행에 구애받지 않는 편안한 실루엣의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는 디자이너 브랜드 어널로이드의 16S/S 룩북이 공개되었다.

어디를 가던 항상 근처에 있는, 항상 함께 하는 공간 '화장실'. 스트레스 해소도 하고, 반신욕을 즐기며 취미 활동도 하고, 책도 읽으며, 청결을 위해 샤워도 하기도 하는 꼭 필요한 공간이다.

화장실에 있다 문득 든 생각, 그러고 보니 어디를 가든, 집에 있든, 하루에 몇번이나 방문하는구나. '자연스럽게'. 쾌적한 화장실이라면, 더 행복한 공간이 되지 않을까? 달콤하게 꾸며볼까? 향기가 날 것 같은 화장실로...

2015년 4월에 오픈, 처음 선보였던 15SS는 'BOX'였다.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특별한 날이 아닌 자주, 편하게 입을 수 있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15FW '온도'는 누구나 각자의 온도가 있기에 온도처럼 항상 함께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선보였다.

그리고 16SS 'SWEET TOILET'은 이번에도 역시 항상 함께하길 바라는 마음이 들어있다. 이왕이면 산뜻하게, 향기나게.

어널로이드의 16S/S는 'SWEET TOILET'이라는 주제이며, 패키지 역시 제품과 함께 받아볼 수 있다고 한다. 앞으로 기대되는 브랜드인 어널로이드는 패션 모델, 배우, 패션 파워블로거, SNS스타 등 많은 셀러브리티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제품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blu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