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누다 베개, 서울척병원의 고객 건강까지 지키다

입력 2016-02-03 15:24


[손화민 기자]바른 자세는 척추와 관절 건강을 위한 가장 기본적인 필요조건이다. 평소의 생활습관은 물론이거니와 하루 중 1/3 가량을 차지하는 수면시간 동안의 자세는 우리의 생각보다 훨씬 더 신체의 건강에 미치는 영향이 크다.

자는 동안 휴식을 취하면서 하루 종일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다음날 활기찬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에너지를 생성하기 위한 과정인 숙면을 취하기 위해선 무엇보다도 자신에게 맞는 베개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사람마다 체형 및 수면 습관 등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자신의 체형에 맞는 베개를 찾아야 한다.

'몸과 마음을 바로 가누다'라는 뜻을 담은 순 우리말 브랜드 가누다 베개는 잠자는 수면환경을 최적화하기 위해 세계 최초로 두개천골요법을 베개에 구조화하여, 수면 중에도 척추의 자세 건강에 좋은 효과를 유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오래 전부터 전문가들 사이에선 화제가 되고 있던 베개이다.

가누다는 대표상품인 수면용 기능성 베개뿐만 아니라, 장시간 서서 일하는 직업군을 위한 가누다 다리베개와 오랫동안 앉아서 일을 해야 하는 사무직군을 위한 허리와 골반을 감싸주는 느낌의 허리 서포트, 차량용 릴렉스, 코지 등의 목베개, 여행 시 사용 가능한 슬림 목베개 등 다양한 연령대 및 직업군들을 위한 상품들이 있어 소비자들의 호응도가 높다.

작년 연말부터는 서울척병원 1층 메디컬몰에 홈쇼핑 및 인터넷상으로만 접하던 가누다 베개를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이곳에서 기능성 베개의 선두주자 가누다를 체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상담 후 구입할 수 있다. 가누다 베개는 서울척병원과의 협력을 통해 기능성 베개가 꼭 필요한 고객들에게 맞춤형 체험과 전문적인 상담을 제공해 제품의 신뢰를 쌓고 있다.

서울척병원은 강북지역에서 유일하게 보건복지부가 인증한 2개의 의료인증을 모두 받은 병원으로 5년 연속 척추전문병원 인증을 받았으며, 인증 의료기관으로 지정된 척추-관절 병원이다. 의정부 서울척병원, 노원척의원과 함께 '진실한 치료를 서비스하는 병원'이라는 의료철학을 공유하는 한편, 지역사회 및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세상의 행복 총량 늘리기에 앞장서고 있다.

가누다 관계자는 "보건복지부가 지정한 척추전문병원 서울척병원과 협력하게 되어 기쁘며, 다양한 가누다 제품으로 서울척병원을 찾는 많은 환자분들에게 편안함과 안식을 제공해드리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blu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