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명적 사랑스러움 '러블리 설현' 화보 공개

입력 2016-02-03 02:58


▲ 배우 설현 화보


오픈마켓 G마켓이 최근 모델로 전격 발탁한 '설현'의 밸런타인데이 화보를 전격 공개하며 본격적인 스타 마케팅에 돌입했다.

G마켓이 공개한 설현의 밸런타인데이 화보 5장에는 하얀 미니 드레스를 입은 설현이 하트 모양의 사탕, 머핀 등을 활용해 러블리한 매력이 담겨 있다.

▲ 배우 설현 화보

▲ 배우 설현 화보

밸런타인화보 이외에도 오는 14일까지 G마켓 모바일앱을 통해 보다 다양한 모습의 설현 화보를 제공한다. 설을 맞아 한복을 곱게 차려 입은 모습부터 명품 몸매를 뽐내는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다. G마켓 공식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를 통해서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G마켓은 새 화보 공개와 함께 브로마이드, 스티커, 등신대 등을 활용한 본격적인 '설현' 마케팅에 돌입한다. 먼저 5일까지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 내 지정된 초콜릿을 구매한 고객 선착순 5000명에게 '설현 스티커 10종'을 증정한다. 2월 4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하여, 밸런타인데이 전에 받을 수 있다.





설현의 사인이 담긴 브로마이드 증정 이벤트도 준비했다. 올해 G마켓에서 1건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50명에게 실물사이즈의 '설현 브로마이드'를 증정한다. 2500명에게는 A1 사이즈의 브로마이드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