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예은 기자]늦은 밤 귀가하는 가족들을 어두운 집에서 혼자 기다리는 애완견을 위한 스마트홈 기술이 접목된 제품이 등장했습니다. 스마트홈 조명솔루션 전문기업 반디통신기술이 개발한 무선으로 제어가 가능한 스마트 전등 스위치 ‘고리(GOLI)’는 스마트폰 앱(Smart Home)으로 언제 어디에서나 집안 조명을 켜고 끌 수 있어 늦은 귀가에 혼자 있는 애완견이 어둠 속에서 기다리지 않아도 된다고 합니다. 갑작스런 가족모임 혹은 여행 중에도 스마트폰 앱으로 타이머와 예약 기능을 통해 전등의 ON/OFF 원격제어가 가능합니다.
베네피트(benefit)가 국내 최대 규모의 꽃 구독 서비스 브랜드 꾸까(kukka)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단델리온’ 플라워 박스를 출시했습니다. 최근 출시한 단델리온 컬렉션을 테마로 한정 제작되었으며, 베네피트 대표 제품인 ‘단델리온’ 블러셔와 ‘단델리온’ 립글로스, 꾸까의 미니 부케로 구성됩니다. ‘일편단심 민들레’라는 의미를 지닌 ‘단델리온’은 첫사랑에 빠진 소녀처럼 사랑스러운 혈색을 완성시켜주는 로즈 핑크빛 블러셔이며, 3월 말까지 운영되는 베네피트 단델리온 가든 팝업하우스(신세계 강남, 신세계 영등포, 롯데 평촌, 롯데 부산)에서만 만나볼 수 있습니다.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의 유기농 손 소독제 ‘라벤더 오가닉 새니타이저’가 올리브영 플래그십 스토어에 입점했습니다. 분사 후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등의 유해세균을 30초 이내에 99.9% 제거하며, 합성 알코올 등이 함유된 기존의 손 세정제들과는 달리 미국 농무부(USDA Organic) 인증 유기농 성분을 함유, 합성 화학성분이 손에 남지 않아 어린이는 물론 임산부나 민감성 피부를 가진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겔 타입이 아닌 스프레이 타입으로 물이나 타올 없이도 살균이 필요한 곳 어디에나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로 500번 이상 사용할 수 있습니다.
yeeuney@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