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삼발효숙성소금’, 설날 건강 선물세트로 각광 받아

입력 2016-02-02 15:09


한방발효식품 전문기업인 대흥식품의 ‘홍삼발효숙성소금’이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날 선물세트로 고객들로부터 각광을 받고 있다.

‘홍삼발효숙성소금’은 화학적, 기계적인 공정을 사용하지 않고 전남 신안의 깨끗한 천일염을 사용하여 국내 특허출원 된 저염의 발효숙성소금으로 홍삼, 당귀, 천궁, 포도, 배, 사과 등 12종류의 3~5년 이상 발효숙성 된 원액을 사용하여 만들어진 소금이라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건강에 관심이 높은 저염시대에 대흥식품은 국내외의 기존의 소금보다 발효숙성기술을 통해서 맛과 향이 있으면서도 나트륨을 20%이상 감소시킨 차별화된 고급소금을 생산하기 때문에 나트륨의 과다섭취로 인해서 성인병에 걸리기 쉬운 현대인들에게 인기가 더욱 더 높아지고 있다.

이와 함께 우수한 기술력과 제품을 바탕으로 대흥식품이 새롭게 출시한 ‘홍삼발효숙성소금’ 선물세트는 고급박스 속에 세련된 디자인의 홍삼소금 5개가 들어 있어 선물세트 하나로도 가족 및 친지들과 나누어 먹을 수 있어 출시와 함께 설 명절 선물용으로 이미 대량의 예약주문이 쇄도하고 있는 상태다.



한편, 국민들의 건강만을 생각하며 20년 이상을 발효연구를 통해서 발효식품을 만드는 기업으로 성장시켜 온 대흥식품의 최인귀 대표는 “소금은 사람과 평생 공존해서 먹고 살아야 하는 식품이기에 덜 먹는 것 보다 소금에서 불필요한 부분은 낮춰주고 필요한 부분들은 발효숙성기술을 통해서 살리고자 하였기 때문에 ‘홍삼발효숙성소금’은 국민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의 기본요소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소중한 분들에게 큰 가치가 되어 줄 설날 명품선물세트인 ‘홍삼발효숙성소금 선물세트’의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http://storefarm.naver.com/shopamate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