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릿골 농원의 ‘서릿골 복분자’, 설날 건강선물세트로 큰 인기

입력 2016-02-02 15:09


복분자 전문기업인 서릿골 농원의 ‘서릿골 복분자’가 민족 대명절인 설날 선물로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자연과 산수가 어우러진 전북 김제의 금산사 계곡에 위치한 서릿골 농원은 복분자가 일반 대중들에게 잘 알려지기 전인 1991년부터 1만2천여평의 무공해 농장에서 무농약, 무제초제, 무화학비료의 ‘3무(無)농법’으로 땀과 정성을 다해 직접 재배하여 고객들에게 제공해 왔기 때문에 오랜 기간 동안 고객들에게 호평을 많이 받아왔다. .

특히, 요즘처럼 웰빙과 건강에 관심이 높은 시대에 서릿골 농원의 ‘서릿골 복분자’는 무설탕, 무방부제, 무색소의 ‘3무(無)제품’으로 어린이부터 노인에 이르기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음용해도 좋은 웰빙 건강보조식품이라 설 명절 가족, 친지는 물론이고 주변의 소중한 분들께 드릴 선물로서 인기가 더욱 더 높아지고 있다.

또한 ‘서릿골 복분자’와 더불어 오디, 울금 등 서릿골 농원의 산야초 발효효소 역시 천혜의 자연에서 천기와 지기를 받고 자란 각종 산야초를 제철에 채취하여 전통항아리에서 발효하여 5년 이상 숙성을 시킨 제품이라 구매하는 고객들이 계속 늘어나고 있다.



한편, 적혈구가 적어 정혈 작용을 못해 많이 아팠었는데 서릿골 복분자로 혈압이 정상화되는 효과를 직접 보았다는 서릿골 농원의 전은자 대표는 “직접 온 정성을 다해 농사를 지은 것으로 직접 제품화해서 고객들에게 내보내주기 때문에 정성과 마음이 모두 담긴 서릿골 복분자가 설 명절에 그 어떤 것보다 가치 있는 건강 선물세트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소중한 분들에게 가치 있는 설 명절 선물이 되어 줄 ‘서릿골 복분자’의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http://storefarm.naver.com/shopamate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