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원숭이 해 행운 선물은 진주 주얼리로~

입력 2016-02-02 12:57


[이예은 기자]2016년 병신년(丙申年), 설레는 설날이 다가왔다. 모성애, 장수, 재물을 뜻하는 붉은 원숭이 해에 이와 관련한 의미를 지닌 진주 주얼리 설 선물로 소중한 사람에게 안부 인사를 전하는 것도 좋겠다. 진주는 부와 건강을 상징하며, 세월이 흐를수록 빛을 발하는 고고한 매력이 있어 설 선물로 으뜸이다.

진주 주얼리는 화이트 컬러의 블라우스 혹은 블랙 컬러의 의상에 포인트로 착용해 연령 불문하고 누구나 여성스럽고 우아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시즌에는 작은 사이즈의 오묘한 우유 빛깔의 진주 귀걸이와 반지가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매력으로 데일리 주얼리로 활용하기 좋아 사랑하는 엄마와 누나, 여동생 모두의 선물로 인기다. 가능하면 심플한 디자인을 선택하고 취향에 따라 다이아몬드나 큐빅 포인트로 화려함이 더해진 디자인을 고르면 선택이 수월하다.

어머니와 어르신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찾는다면 섬세한 디테일의 아트 진주 주얼리를 선택해도 좋다. 볼륨 있는 메인 흑진주에 자수정, 토파즈, 사파이어 등 천연 원석이 서브로 세팅 된 화려한 진주 주얼리는 진주 본연의 기품에 유니크한 멋을 더해주어 친정 어머니, 결혼을 앞둔 예비 며느리의 시어머니를 위한 품격 있는 설 선물로도 제격이다.

렉스다이아몬드 마케팅팀 관계자는 “진주는 화이트와 핑크 빛이 감도는 예쁜 컬러와 동그란 형태, 광택이 많이 날수록 좋으며 천연 진주 주얼리를 구매할 경우 감별서를 통해 크기와 형태, 색상 등을 확인 후 구매가 가능하니 알아두면 좋겠다”며 “천연 진주 주얼리는 땀이 묻게 되면 진주의 광택이 사라질 수 있으므로 착용 후엔 부드러운 수건으로 닦아주고 경도가 낮기에 다른 보석과 분리해 단독 보관 하도록 한다. 또한 열에 약한 보석인 만큼 온천, 사우나 등을 피해야 한다”고 진주 주얼리 구매와 관리 팁을 전했다.

렉스다이아몬드는 청담본점에서 2월 한달 동안 천연 진주 주얼리를 구매하면 사은품으로 브로치를 선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진주 주얼리와 그 밖에 다양한 주얼리는 청담본점 및 홍천, 진주, 대구, 포항, 창원 더렉스(The Rex) 갤러리 및 전국 특약점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yeeuney@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