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동우 기자]겨울철 엣지있는 커플 스타일링을 연출하는 덴 점퍼와 스웻셔츠만한 아이템이 없다. 이때 컬러 선택에 따라 커플 룩의 분위기가 확연히 달라진다. 감각적인 커플 룩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 같은 듯 다른 느낌의 점퍼, 스웻셔츠 선택법에 대해 알아봤다.
▲같은 컬러로 심플한 커플 스타일링!
깔끔하고 튀지 않은 스타일을 선호하는 연인이라면 동일한 컬러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심플한 화이트 컬러의 흄 패딩 점퍼는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기 제격이다. 이와 같이 컬러를 통일한 후 패딩 점퍼의 어깨와 가슴 부분 배색 디테일만 달리하면 스타일링에 위트를 더할 수 있다. 같은 컬러의 스웻셔츠를 레터링이 다르게 연출하면 은근한 포인트가 가미된 커플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볼드한 블랙 스퀘어 레터링 스웻셔츠는 남성에게 시크함을 선사하기 제격이다. 여성은 경쾌한 레터링 디자인과 미니스커트를 매치하면 여성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다른 컬러로 개성있게~
각자의 개성을 살린 커플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점퍼와 스웻셔츠를 다른 컬러로 선택하는 것이 좋다. 유니크한 컬러감이 살아있는 야상 점퍼는 커플 스타일링에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더한다. 특히 카키 컬러, 네이비 컬러가 남녀 각각의 스트릿하고 경쾌한 분위기를 나타내준다. 아우터처럼 스웻셔츠 또한 다른 컬러를 선택해 같은 듯 다른 무드를 연출하는 것도 좋다. 남성은 블랙 컬러의 범퍼 레터링 스웻셔츠를 매치해 와일드하고 남자다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여성의 경우에는 동일한 디자인을 레드 컬러로 선택하면 독특하면서도 통일감있는 커플 스타일링이 완성된다.(사진=흄)
ryu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