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 신스틸러 한소영의 한파 극복법이 화제다.
혹독한 날씨에도 여전히 사랑스러운 외모와 함께 다양한 방한 노하우를 공개해 눈길을 모으고 있는 것.
27일 오전 윌엔테인먼트의 공식 페이스북에는 매서운 칼바람에 맞서며 촬영에 대기 중인 한소영의 사진 4장이 공개됐다.
?사진 속 한소영은 핫팩으로 차가워진 얼굴 이곳저곳을 녹이며 자신의 순서를 기다리는가 하면, 핫팩을 등에 도배하듯 붙이는 등 추위를 이겨내려 고군분투하고 있다. 또한 함께 출연하는 배우들과 다정하게 몸을 맞댄 채 체온을 나누고 난로를 쬐는 모습에서는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도 엿볼 수 있어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특히 한소영은 가만히 서있어도 온몸이 얼어버릴 듯한 날씨에도, 시종일관 미소를 띤 채 언 입을 풀고 대본을 체크하는 등 드라마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는 후문.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 날씨에 야외촬영이라니.. 그래도 배우들이 즐겁게 촬영하는 것 같아 시청자로서 행복합니다 ^^", "한파도 막을 수 없는 우리 지은이 외모!! 매 컷이 화보 같네~", "패딩으로 무장해도 추운 날씨인데 ㅠㅠ 감기 조심하세요!", "한소영씨는 어느 각도에서 봐도 예쁜 듯.. 다음에는 외모 비결도 알려주세요 ㅎㅎ" 등 다양한 의견을 전해오고 있다.
?이렇게 한소영이 영하 날씨를 견디는 한파 노하우를 공개한 한편, 매회 등장인물들의 물고 물리는 복수가 이어지며 극 긴장감이 고조되고 있는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은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