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번 더 해피엔딩' 박은석, 3화 비하인드컷 공개...순정남 매력 물씬

입력 2016-01-26 13:06


▲'한 번 더 해피엔딩' 박은석, 3화 비하인드컷 공개...순정남 매력 물씬(사진=JS픽처스)

[조은애 기자] ‘한번 더 해피엔딩’ 박은석이 젠틀한 매력을 뽐냈다.

20일 첫 방송된 MBC 드라마 ‘한 번 더 해피엔딩’에서는 애란(서인영)의 갑작스런 파혼 선언에 충격적인 이별을 맞은 동배(박은석)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에 결혼을 약속했던 두 사람이 맞은 위기에 주인공 커플 못지 않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 가운데 3화 방송을 앞두고 촬영 당시 포착된 박은석의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사진 속 그의 다정하고 젠틀한 매력이 돋보이는 우월한 수트핏과 아련한 눈빛이 눈길을 끈다.

앞서 방송분에서 박은석은 다정다감한 일등신랑감의 면모를 드러낸 바 있다. 이어 그는 3화 예고를 통해 연인의 불친절한 이별통보 이후에도 배려와 순애보로 무장한 순정남의 면모를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에 누구나 인정하는 완벽한 일등신랑감 박은석과 결혼할 준비가 되지 않은 서인영이 어떤 '엔딩'을 맞게 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한 번 더 해피엔딩’은 서른이 훌쩍 넘어버린 1세대 요정 걸그룹의 그 후, 그리고 그들과 엮이는 바람에 다시 한 번 사랑을 시작하는 남자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매주 수, 목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eun@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