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유명 작가 김계란, '팜온더로드'와 함께 하는 '비밀의 팜로드' 연재

입력 2016-01-26 09:35


포털사이트 네이버의 인기 웹툰인 '공복의 저녁식사'의 김계란 작가가 '팜온더로드'와 만났다.

롯데제과의 '팜온더로드'와 콜라보레이션한 웹툰 '비밀의 팜로드'는 현재 네이버 월요웹툰과 롯데제과 페이스북에 연재 중이다.

자연을 벗삼은 농장을 배경으로 그려지는 이 작품은 주인공들이 농장에서 작물들을 기르며 자연에서 찾는 진짜 맛의 즐거움을 담는다. 영혼까지 행복한 맛 팜로드를 알아가면서 벌어지는 청춘들의 좌충우돌 성장하는 과정을 그린 청춘 로맨스로 서로의 마음을 전하고 읽어내는 단서로 '팜온더로드' 제품을 다양하게 활용한 브랜드 웹툰이다.

김계란 작가와 '팜온더로드'가 함께하는 브랜드 웹툰 '비밀의 팜로드'는 현재 7화까지 연재됐으며, 연재 기념 페이스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2월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http://on.fb.me/1ILApVp)는 '비밀의 팜로드' 웹툰을 감상하고 전체 공유로 자신의 SNS 공유하면 팜로드 보틀 & 스페셜 스티커 세트를 증정한다.

한편 롯데제과가 장기간 개발 기간을 거쳐 출시한 '팜온더로드'는 천혜의 환경을 가진 원물 농장을 선정하고 농장에서 직접 구한 원물과 건강한 레시피로 만든 프리미엄 과자 브랜드다.

'팜온더로드' 브랜드는 비스킷과 젤리, 초코, 파이 등 다양한 종류의 과자를 선보였으며, 최근 까망치즈타르트, 그린초코코, 통넛츠바를 새로 출시했다.

믿을 수 있는 환경에서 자란 재료를 사용한 만큼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이 제품의 특징.

이는 직접 키우고 생산하는 귀농 부부의 깊은 진심이 담긴 진심농부 STORY영상과 재료로 사용되는 감귤이 재배되는 농장을 생생하게 담은 진심의 농장 360˚ 영상 등 '팜온더로드' 관련 영상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감귤 농장을 생생하게 담은 360˚ 영상을 보고 농부 부부가 수확하는 '감귤 퐁당 젤리'의 개수를 맞히는 진심의 농장 360˚ 영상 퀴즈 '팜핑'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