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www.gayeon.com)은 2016년에도 랭키닷컴 결혼정보/중매 분야 종합 1위의 명성을 이어간다고 25일 밝혔다.
가연결혼정보는 지난 2015년 한 해 동안 국내 유수의 결혼정보회사 중 SV(Session Visit, 시간당 순방문자)에서 압도적인 수치를 기록해 랭키닷컴의 결혼정보/중매분야에서 종합 1위를 기록했다. 이로써 지난 2011년부터 2015년까지 5년 연속으로 종합 1위를 차지한 셈.
랭키닷컴은 인터넷 사용자들의 실제 사용 패턴을 토대로 각종 산업군 및 사이트의 전체/분야별로 순위를 집계해 공개하는 사이트다. 이번 결과는 랭키 툴바를 사용하는 6만여 명 패널의 인터넷 사용정보를 분석, 지난 1년간 결혼정보업계 주요 5개사의 웹사이트 월간 트래픽 데이터를 집계한 수치를 바탕으로 이뤄낸 성과다.
이들은 5년 연속 결혼정보/중매 분야 종합 1위 타이틀을 기념하고, 고객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고자 2016년 역시 다채로운 혜택의 제공을 이어나갈 방침이다.
우선 LG유플러스 이용 고객에게 가연 정회원 가입비를 할인해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LG유플러스 멤버십 포인트 1만점의 차감만으로 무려 15%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울러 모바일 결혼정보서비스 ‘천만모여’의 연간 이용권 제공 역시 이어간다.
이밖에도 삼성카드 20~30대 회원을 대상으로 다음달 20일 서울시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진행하는 ‘2월의 무료 미팅파티’ 참가자를 모집 중이다.
조영섭 가연 전무이사는 “랭키닷컴 종합 1위의 기록은 가연에 보내주신 고객의 신뢰와 관심이 밑바탕이 된 결과”라며 “앞으로도 결혼정보업계를 선도하는 대표기업으로서의 자리를 더욱 굳건히 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