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에스타, 드디어 V앱 입성…예지부터 차오루까지 5인 5색 매력 발산 (사진=네이버 V앱 티저 화면 캡처)
[김민서 기자] 걸그룹 피에스타가 드디어 네이버 V앱에 입성했다.
피에스타(재이, 차오루, 린지, 혜미, 예지)는 25일 정오 포털 사이트 네이버 V앱 채널 오픈을 예고하는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리더 재이를 비롯해 차오루, 린지, 혜미, 막내 예지까지 멤버들의 장난기 가득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모습들이 담겨있다. 멤버들은 각각 'V앱'을 나타내는 브이자 손가락 모형을 들고 '피.에.스.타.V'를 외치며 본격적인 방송을 예고해 완전체 피에스타를 기다렸던 팬들의 기대를 한층 높이고 있다.
피에스타의 V앱 첫 방송은 27일 오후 11시로 채널 오픈과 함께 예지의 솔로 앨범 발매 기념할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Mnet '언프리티 랩스타2'로 미친 존재감을 증명한 예지는 28일 0시 ‘사이다’를 타이틀곡으로 한 자신의 첫 번째 맥시 싱글 'Foresight Dream' 발매를 앞두고 있다.
이어 멤버 차오루는 MBC ‘황금어장-라디오 스타’를 통해 '예능 희귀템'으로 이슈의 중심에 서며,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장악과 함께 단연 예능 섭외 1순위로 급부상했다. 연기돌로도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는 재이 역시 웹드라마 '대세는 백합'에 이어 OCN '뱀파이어 탐정'에 잇달아 캐스팅 되는 등, 멤버별로 다방면에서 활약이 빛나 피에스타의 앞으로의 행보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피에스타의 V앱 첫 방송은 27일 오후 11시로 예정되어 있다.
ming@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