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대를 부탁해' 고은아, 동안 피부비결 공개 '전후사진까지?'
[이예은 기자]동안 피부를 자랑하는 배우 고은아가 지난 20일 방송된 패션앤 ‘화장대를 부탁해’에서 진공 피부운동기 ‘프롬에스티’ 제품을 선보여 화제다.
이날 방송에서 고은아는 동안 피부의 비결로 평소 마사지를 즐긴다고 밝히면서 그녀만의 마사지 노하우와 애정템들을 공개했다. 고은아는 뷰티팁으로 팩을 하기 전에 팩의 흡수를 돕고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를 만들기 위해 피부 마사지를 한다고 밝혔다.
고은아는 화장기 없는 얼굴을 공개한 상태에서 얼굴과 목은 물론, 팔자주름과 눈주름을 마사지 하는 모습을 직접 보여주었다. 특히 프롬에스티 피부운동기를 사용하기 전과 후의 얼굴이 확연한 차이를 나타내 뷰티 마스터들과 방청객들 사이에서 놀라움을 자아냈다. 피부운동기를 사용한 뒤 탄력 있는 얼굴로 변한 고은아의 모습을 보고 현장에 있던 사람들 모두 제품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고은아는 “피부운동을 하면 피부도 더 건강해지는 것 같고, 화장품 흡수도 더 잘되는 것 같다”면서 “피부운동을 한 뒤 팩을 하면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것 같다. 특히 급하게 촬영을 해야 할 때에 피부운동기 마사지를 한 뒤 바로 메이크업을 한다”고 말했다.
그 외에도 화장을 잘 안 하지만, 역대 출연자 중 가장 많은 뷰티 제품을 가지고 있는 고은아의 화장대가 소개되어 뷰티 마스터들을 당황하게 했다. 또한, 다양한 종류의 팩과 색조화장품, 미백가루, 속눈썹, 피부운동기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가득 찬 화장대를 공개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yeeuney@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