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화민 기자]롯데백화점 잠실점 8층에서 가누다 특별행사전을 개최하고 있는 기능성 베개 시장의 선두주자인 가누다(KANUDA)에서 23일 토요일 단 하루(오후 2시 ~ 5시), '가누다 개발자 김희수 소장과 함께하는 가누다로 가누다 체험행사'를 진행한다.
가누다 측은 "많은 소비자들께서 현재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열린 가누다 특별 행사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여주시고 계신다. 이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금주 토요일인 23일 하루(오후 2시 ~ 오후 5시) 가누다 개발자 김희수 소장이 직접 가누다의 원리를 설명, 가누다 체험 행사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최근 국내를 넘어 대만과 일본 등지에 진출하여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가누다는 1월 18일부터 31일까지 롯데백화점 8층(18일 ~ 24일)과 10층(25일 ~ 31일)에서 국내 소비자들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가누다 특별전 행사 단순히 제품만 살펴보는 것이 아니라, 가누다 제품의 체험을 통해 제품을 이해하고, 올바른 사용법을 습득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 특별히 토요일인 23일에는 가누다 개발자인 김희수 연구소장이 고객들과 함께하며 소비자의 체형을 상담하고, 물리치료를 해줄 예정으로 많은 가누다 고객들의 방문이 이어질 전망이다.
blu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