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젠, 드라마 속 순정남들의 같은 옷 다른 스타일

입력 2016-01-21 16:21


◆ tvN 응답하라 1988 고경표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tvN '응답하라 1988'에서 지고 지순한 해바라기 사랑을 보여준 선우 역의 고경표는 극의 시대 배경에 맞춘 90년대 대학생 룩을 선보였다.

고경표는 블루그린 톤 그라데이션 스트라이프 니트 위에 카멜 오버 핏 코트를 매치, 90년대의 복고 스타일이지만 지금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코트 패션을 선보여 많은 대학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 MBC 내 딸, 금사월 윤현민

시청률 1위를 달리고 있는 인기 드라마 MBC '내 딸, 금사월, 극 중 윤현민은 허세와 가오잡기의 끝판왕 강빛찬 역을 맡아 스타일리쉬한 재벌 룩을 보여주고 있다.

윤현민은 화이트 셔츠로 레이어드한 블랙 니트 위에 카멜 코트를 스타일링하여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선보였다. 그가 스타일링한 오버 핏 코트는 살짝 내려간 어깨 선과 긴 기장이 트렌디한 느낌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 MBC 엄마 이태성

최근 예능 출연으로 예능계 샛별로 떠오르고 있는 이태성은 MBC '엄마'에서 훈남 김강재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드라마 속에서 이태성은 다양한 코트와 니트로 댄디한 룩을 선보이고 있는데 특히, 깔끔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핏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카멜 코트가 이태성 특유의 부드러운 매력을 한껏 끌어 올렸다.

한편 드라마에 출연한 순정남들이 착용한 코트는 모두 ㈜인디에프 '트루젠'의 카멜 코트로 알려졌다. 따뜻한 베이지 컬러감의 오버 핏으로 안감이 퀼팅 소재로 되어 있어 지금 같은 한파에도 스타일을 포기할 수 없는 간지남을 위한 아이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