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강승윤 댄디한 매력의 생일 축하 이미지 공개

입력 2016-01-21 08:19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가 21일 생일을 맞이한 위너 멤버 강승윤의 생일 축하 이미지를 공개했다.

21일 0시 YG공식블로그에는 ‘HAPPY BIRTHDAY SEUNGYOON’이라는 타이틀로 강승윤의 생일을 축하하는 이미지가 게재됐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강승윤은 하늘색 셔츠를 입은 채 부드럽고 댄디한 매력을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미지를 접한 팬들은 “강승윤 생일 축하”, “2월 1일 컴백만 기다린다”, “위너 활동 기대” 등의 반응을 보였고 위너 멤버들도 각자 SNS에 생일 축하 이미지와 영상 등을 게재하며 강승윤의 생일을 함께 축하했다.

한편, 강승윤이 속한 위너는 지난 11일 미니앨범 ‘EXIT:E’의 선공개곡으로 송민호와 남태현이 함께 부른 ‘사랑가시’를 공개, 감미롭고 서정적인 발라드로 이목을 모은 바 있으며 지난 19일에는 멤버들이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한 미니앨범 ‘EXIT:E’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해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또 2월 1일 'BABY BABY'와 '센치해'를 타이틀곡으로 하는 미니앨범 ‘EXIT:E’를 발표하고 뮤직비디오 3편을 선보일 것으로 전해진 가운데 19일에는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BABY BABY’의 뮤직비디오 촬영 장면을 짤막하게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밖에도 위너는 컴백을 앞두고 21일부터 약 열흘간 ‘WINNER PRE-RELEASE COVERS’라는 독특한 사전 프로모션을 시행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