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6-01-20 17:52


[최지영 기자] 라우쉬가 12월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 입점에 이어 1월 브랜드의 전 제품을 온라인 쇼핑몰 GS SHOP에 입점 시키며, 이를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31일까지 GS SHOP에서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체험 샘플 또는 미니사이즈 트래블 키트를 증정한다고 하네요. 기간 중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스위스 허벌 케어 샴푸를 포함한 5종의 샴푸 중 1종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샴푸와 컨디셔너, 팩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 샘플 4종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팩과 토닉 제품 중 1종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샴푸와 헤어 팩 2종으로 구성된 미니사이즈 트래블 키트를 증정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투쿨포스쿨이 다이노플라츠 트위스티테일 마스카라 출시를 기념해 선착순 200명에게 체크 글로시 틴트를 증정합니다. 이번에 진행되는 체크 글로시 틴트 증정 행사는 투쿨포스쿨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만 단독으로 진행되며, 준비된 1호 칙 레드의 수량 200개가 소진되는 순간 종료된다고 하네요.



라 메르가 로맨틱한 발렌타인 데이를 위한 립 밤 스페셜 인그레이빙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립 밤 스페셜 인그레이빙은 라 메르의 베스트셀러 립 밤 커버에 마음을 담은 원하는 메시지를 새길 수 있는 서비스로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이를 위해 계획되었다고 하네요. 이번 립 밤 스페셜 인그레이빙 서비스는 전국 백화점 라 메르 매장에서 1월 22일부터 2월 14일까지 립 밤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제공됩니다. 한글, 영어, 그리고 특수기호 모두 띄어쓰기를 포함해 최대 10자까지 새길 수 있다고 합니다.



퍼스널 케어 원료 전문 전시회 인-코스메틱스 코리아의 주최사 리드 엑시비션은 20일 7월에 개최될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2016’ 사전 언론 브리핑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2016’는 전년 대비 약 25% 확대된 규모로 개최됨은 물론 참관객 또한 약 28% 증가한 4000여명 이상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전시회가 약 6개월 정도 남은 현재 국내외 수많은 화장품 원료 제조업체들이 전시 참가신청을 마쳤으며, 이중 해외 업체가 54%를 차지하고 있다고 하네요.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14개 세션으로 구성된 마케팅 트렌드 및 규제 세미나는 국내 화장품 제조 산업에서 높은 관심을 끌며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는 최근 이슈들에 초점을 맞춰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네덜란드 퓨처 터치사의 앙트와네트 반 덴 버그는 컬러 트렌드를, 안전성평가연구소 윤석주 본부장은 동물 실험을 대체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논의한다고 하네요. 더불어 아모레 퍼시픽에서는 중국 화장품 규제의 복잡한 이슈에 초점을 맞춘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또한 수천 명의 화장품 제조업체 관계자들을 위한 혁신적인 포장재와 솔루션을 소개하는 전시공간도 새롭게 마련되어 눈길을 끌 것으로 보입니다.

jmue@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