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뷔 임박' 임팩트(IMFACT), 실력파 멤버 웅재 티저 영상 공개…'기대↑' (사진=스타제국)
[김민서 기자] 데뷔를 앞둔 신인 보이그룹 임팩트(IMFACT)가 멤버별 개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임팩트의 소속사 스타제국은 19일 정오 네이버 TV캐스트 스타제국 채널을 통해 임팩트 막내 웅재의 데뷔 앨범 ‘롤리팝(LOLLIPOP)’ 개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교복을 입은 웅재는 어두운 교실에 앉아 피아노를 연주와 함께 강렬한 랩핑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특히 웅재가 선보인 감성적인 피아노 반주를 통해 데뷔 앨범 ‘롤리팝(LOLLIPOP)’의 수록곡 ‘샤인(Shine)’의 랩 부분이 일부 공개되면서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임팩트 웅재는 피아노 연주는 물론, 작사와 작곡에도 재능을 겸비한 차세대 실력파 가수로 주목받고 있다. 앞서 11일 공개된 데뷔 앨범 ‘롤리팝(LOLLIPOP)’의 트랙리스트를 통해 타이틀곡 및 수록곡 전체 작사, 작곡 등 작업에 참여한 이력이 공개된 바 있기 때문.
신인그룹 임팩트(IMFACT)는 리더 지안, 제업, 태호, 이상, 웅재 총 다섯 명의 멤버로 구성된 5인조 보이 그룹이며 데뷔 앨범 타이틀곡 ‘롤리팝(Lollipop)’은 임팩트의 막내 웅재가 데뷔와 동시에 작사, 작곡에 참여한 자작곡으로 눈길을 끈다.
한편 임팩트의 데뷔 앨범 ‘롤리팝(LOLLIPOP)’은 27일 정오 발매될 예정이다.
ming@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