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쌍꺼풀 눈매교정으로 남자답고 또렷한 눈매, 눈빛을 살리는 남자 눈성형

입력 2016-01-19 10:38


남자의 외모가 사회생활에 있어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면서 최근 미용에 관심을 갖는 남성이 늘고 있다. 그렇다 보니 남성들을 위한 남성 메이크업이나 헤어, 패션도 함께 발달하고 있다.

이렇듯 자기 관리를 하는 남성들은 단순히 외모의 개선에만 목적을 두는 것이 아니라 깔끔한 이미지, 호감형의 인상을 줄 수 있도록 전체적인 이미지 개선에 관심을 많이 두고 있으며, 이러한 노력이 취업이나 면접 등 사회생활 전반에 걸쳐 플러스 요인이 되고 있는 것을 잘 알고 있기 때문이라고 보여 진다.

깔끔한 이미지, 좋은 인상을 주기 위해서 무엇보다도 시원하고 또렷한 눈매가 중요하다. 눈은 남녀를 떠나 전체적인 인상과 이미지에 있어서 매우 큰 부분을 차지하는데, 여성의 경우에는 화장을 통해서 보다 예쁜 눈매로 만들 수 있지만 남성의 경우 눈에 띄게 화장을 하기란 힘든 것이 사실이다.

이에 따라 최근 남자들이 선호하는 눈성형 방법으로 ‘무쌍꺼풀 눈매교정’이 각광받고 있다. 무쌍꺼풀 눈매교정이란 쌍꺼풀 없이 또렷한 눈매를 만들어 주는 방법으로 눈꺼풀이 처지는 현상을 교정할 수 있다. 또 미세 창을 통해 수술이 진행되기 때문에 자연스럽고 회복이 빠른 것이 장점이다.

특히 다소 느끼해질 수 있는 눈성형의 단점을 극복해 어색하지 않으면서 본인의 개성을 강조할 수 있다.

무쌍꺼풀 눈매교정 수술은 먼저 수술 전 본인의 눈매에 맞는 디자인 계획을 수립한 뒤, 눈 위 꺼풀에 미세한 구멍을 낸다. 이 미세한 구멍을 통해 정교하게 근육을 당기는 방법으로 이뤄진다.

인위적으로 라인을 만들지 않고 눈매 고유의 매력이나 느낌을 잃지 않으면서도 눈을 더 크고 선명하게 만드는 것이다. 또 이러한 특징 때문에 흉터와 신경손상이 거의 없고 빠른 회복이 가능하다.

브라운성형외과 조영규 원장은 “무쌍꺼풀 눈매교정은 외꺼풀의 매력은 살리면서 눈을 크고 시원하게 만들어주기 때문에 대다수의 남성에게 적합한 수술방법”이라면서 “흐릿하고 개성 없는 눈에서 시원하고 매력적인 눈으로 거듭날 수 있으며 수술한 티가 나지 않아서 원래 본인의 눈처럼 자연스럽다”고 전했다.

이어 “남성의 경우 티 나게 선이 생기거나, 두꺼운 쌍꺼풀을 부담스러워 하는 경우가 많아 무쌍꺼풀 눈매교정을 많이 찾고 있다”면서 “남자 눈성형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조화로움과 자연스러움이다. 본인의 눈 상태와 얼굴 균형을 고려해 자신에게 적합한 수술법을 찾는 것이 매우 중요하며, 이러한 과정은 경험이 많은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결정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조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