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동우 기자]렉스다이아몬드가 2016 SS 페팅 커플링을 출시했습니다. 페팅 커플링은 14k의 로맨틱한 핑크골드와 화이트골드의 만남으로 특유의 아름다움과 균형잡힌 컬러감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더불어 무게감 있는 도톰하고 매끈한 밴드의 측면에 빼곡히 둘러진 다이아몬드의 반짝임이 럭셔리한 분위기를 더해준다고 하는데요. 전체적으로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둘만의 사랑의 증표가 되어줄 커플링 또는 의미 있는 예물 커플링으로도 손색 없으며 데일리 링으로 평소 일상에서 착용하기 좋아 실용적인 것도 특징이라고 합니다.
햇츠온이 영화 '쿵푸팬더3'의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출시합니다. 쿵푸팬더 스페셜 제품은 햇츠온이 가지고 있는 독창적이고 유니크한 감성을 쿵푸팬더의 귀여우면서 에너지 넘치는 캐릭터를접목시켜 다양한 디자인으로 전개됐다고 합니다. 영화의 주인공 포의 무술 동작이나 익살스러운 표정을 자수 패치를 활용한 것부터, 영화 속 자주 등장하는 대사인 AWESOME 등 그래픽을 활용한 모자까지 햇츠온의 기술력과 디자인력을 바탕으로 쿵푸팬더가 가진 특유의 유머러스하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가 합쳐져 매력적인 제품으로 탄생된다고 합니다.
NBA가 브루클린 네츠 투웨이 백팩을 출시합니다. 브루클린 네츠 투웨이 백팩은 안정감 있는 사각 형태로 제작되었으며 심플한 블랙 컬러와 밀리터리 패턴의 카키 컬러 두 가지로 출시되어 교복을 입는 학생들뿐만 아니라 대학생들도 스타일리시한 캐주얼 룩을 연출할 수 있다고 합니다. 가방 상단 포켓은 분리가 가능해 미니 사이즈 크로스 백으로 활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스마트폰, 지갑 등 다양한 크기의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는 외부 포켓을 마련해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디다스가 얼티메이트 2.0 타이츠와 레이서백 삼선 브라를 출시했습니다. 새롭게 출시된 두 제품은 최근 요가와 같이 정적인 운동뿐 아니라 크로스핏과 같이 격렬한 운동까지 다양하게 즐기는 여성들의 의견을 반영해 출시된 제품이라고 합니다. 얼티메이트 2.0 타이츠와 레이서백 삼선 브라는 우먼스 트레이닝 라인의 기존 타이츠와 브라탑 제품을 업그레이드하여 활동성을 강화하고 착용감을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휠라가 스파게티 2.0을 출시했습니다. 스파게티 2.’은 휠라의 새 브랜드 콘셉트인 스타일리시 퍼포먼스를 접목해 활동성과 세련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스파게티 모델 특유의 유니크한 측면 패턴은 그대로 유지하되, TPU 사출을 적용해 디자인적 포인트를 주는 동시에 보행시 발을 보다 안정적으로 잡아준다고 합니다. 또한, 스파게티 슈즈의 볼륨감 있는 밑창 디자인을 보다 날렵하게 변경, 미니멀하고 미래지향적인 분위기와 활동성을 강조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ryu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