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5' 이수정, 정진우 (사진 = SBS)
'K팝스타5'의 최강 듀엣 이수정-정진우가 이번엔 가요에 도전한다.
오는 17일 방송될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5'(이하 'K팝스타5')에선 본선 3라운드 '서바이벌 팀미션' 두 번째 무대가 펼쳐진다. 이번 라운드는 참가자들이 팀을 결성해 대결한 후, 패한 팀에서 반드시 탈락자가 발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앞서 쇼케이스에서 환상의 듀엣 호흡으로 박진영을 울게 만들었던 '정분났정' 이수정-정진우는 이날 방송을 통해 서바이벌 매치에 나선다. 특히 이번 무대에서는 한국말이 아직 익숙하지 않은 이수정이 전적으로 정진우에게 의지해 가요에 도전하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높이고 있다.
지금까지 이수정은 단 한 번의 흔들림도 없이 안정적인 실력으로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이끌어왔다. 정진우 역시 'K팝스타5' 첫 회부터 완성도 높은 자작곡으로 극찬 받으며 일찌감치 TOP10 감으로 주목받고 있는 참가자다. 그래서 두 사람의 시너지가 어디까지일지 많은 시청자가 이들의 듀엣 무대에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이들의 대결 상대는 지난 쇼케이스에서 '1등'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뜨거운 화제를 만들어 냈던 '팝콘'(소피한, 김민지, 백소혜)이라는 점도 흥미롭다. 심사위원들도 대진표를 보고 당혹해했을 만큼 쉽지 않은 대결이었다는 후문이다.
'정분났정' 이수정-정진우가 가요에 도전하는 'K팝스타5'는 오는 17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