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제주도 여행, 호텔 패키지로 즐겨볼까?

입력 2016-01-13 11:08
2016년 새해가 밝으면서 한라산 및 겨울바다를 즐기기 위해 제주도를 향하는 여행객이 늘고 있다. 이에 맞춰 제주도 주요 호텔에서는 트레킹을 비롯한 온천풀 수영 등 다양한 내용을 담은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제주신라호텔은 레저·엔터테인먼트 전문가와 함께하는 '한라산 눈꽃 트레킹'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한라산 눈꽃 트레킹'은 트레킹 초보자도 쉽고 안전하게 산행을 즐길 수 있는 코스를 개발해 전문 직원들이 안전하게 인도하는 프로그램이다.ㅍ올해로 6년째 운영하고 있는 '한라산 눈꽃 트레킹'은 20명 내외의 인원이 즐길 수 있으며, 몇 년 째 참석하는 마니아층이 있을 정도로 꾸준한 호응을 받고 있다. 특히 '2016 마이 초이스' 패키지는 고객이 원하는 혜택을 골라서 구성할 수 있는 DIY 패키지로, 기본으로 들어가 있는 일반 트레킹에 일정 금액을 추가하면 G.A.O. '한라산 눈꽃 트레킹' 프로그램으로 변경하여 이용할 수 있다.기본 혜택으로는 스탠다드 객실 1박,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뷰' 조식 2인 1회(1인당 1만원 추가시 일식당 '히노데' 브런치 이용 가능)를 포함하고 있으며, 이 밖에도 실내외 수영장, 야외 스파, 핀란드 사우나, 플로팅 시네마 등 제주신라의 인기 시설에 대한 무료 이용 혜택이 들어가 있다.

▲ 제주도 호텔업계에서 겨울시즌과 새해를 맞아 다양한 프로그램이 포함된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 : 각사 제공

켄싱턴 제주 호텔은 다양한 옵션을 자유롭게 선택하여 나만의 겨울 휴가를 계획할 수 있는 '힐링 포 유 패키지'를 오는 3월 20일까지 선보인다. 이와 함께, 1월 22일까지 예약 시 조식, 브런치, 중식, 석식 중 택 1하여 2인 제공하는 '힐링 프레젠트'를 진행한다. 이번 패키지는 유럽 최고의 온천 도시에 온 듯 365일 언제나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루프탑과 가든에 위치한 사계절 온수풀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으며 동시에 제주의 겨울도 만끽할 수 있어 두 가지 계절을 함께 경험할 수 있다. 디럭스룸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함께 웰컴 드링크를 즐기면서 편안하게 체크인 할 수 있는 라운지 체크인 서비스,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에서 전문 수영강사로부터 1:1 레슨을 받는 원포인트 레슨, 실내 사우나, 야외 핀란드식 건식 사우나 등의 다양한 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오는 2월 29일까지 호텔 안에서 편히 쉬며 제주의 신비로운 겨울 정취도 만끽할 수 있는 '윈터 모멘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특히 한라산 눈꽃 트레킹 및 겨울 오름 투어 등 겨울 제주의 비경을 감상할 수 있는 야외 익스플로러 프로그램도 참여할 수 있어 별도로 여행계획을 세우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 있다.또한 이번 겨울에 한해 새해 소망을 기록하거나, 소중한 이에게 연말의 감성을 전달할 수 있는 새해 엽서 1세트와 작성한 엽서를 1년 뒤 기입한 주소지로 배송해주는 느린 우체통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도 인상적이다. 3박 이상 투숙 시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도 추가로 증정한다. 이 패키지는 넉넉한 넓이의 스탠더드 객실 1박과 신선한 제철 식재료로 차려진 뷔페 레스토랑 섬모라 2인 조식을 제공하며, 와인에 시나몬, 오렌지 등의 과일을 넣어 겨울철에 따뜻하게 마시기 좋은 글루바인 또는 위스키에 꿀, 레몬을 넣고 따뜻하게 즐기는 핫 토디 중 선택하여 2잔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신라스테이 제주는 지난해 투숙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던 '뜻밖의 행운 프로모션'을 연간으로 확대해 시행한다. '뜻밖의 행운 프로모션'은 제주 출발 항공기가 기상악화나 자연재해로 결항이 되는 경우, 출발이 지연된 고객들을 위해 무료 1박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지난해 제주 지역 호텔 최초로 선보이며 한정 기간 동안 시행한 바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라스테이 제주 투숙객이 체크아웃하는 당일에 제주발 항공기 결항 발생 시 적용되며, △당일 객실 1박, △뷔페 레스토랑 카페 2인 조식이 무료 제공된다. 특히, 공항에서 호텔까지 돌아올 때 무료 셔틀버스를 요청해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