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진 의원실, 정치가 아닌 드라마로 조명 받다?

입력 2016-01-12 21:09


김광진 의원실, 정치가 아닌 드라마로 조명 받다?

김광진 의원실이 정치적 이슈가 아닌 드라마 스포일로 유출로 조명을 받고 있다.

김광진 의원실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까닭은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 제작팀이 서울 동작구 공군회관에서 결혼식 장면을 촬영 중이라는 소식을 김광진 의원실이 알렸기 때문.

현재까지 보면, 극중 정환(류준열)이 공군사관학교를 졸업했기 때문에 결혼식 장소가 공군회관이라면 결국 정환이 덕선(혜리 분)의 남편이 되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일고 있다.

이와 관련해 제작진은 결말 유출에 대한 불쾌감을 드러내면서 '법적 제재'까지 언급한 상황이지만 "덕선의 결혼식 촬영 중"이라는 등 촬영장을 생중계하는 듯한 기사가 다량으로 쏟아졌다.

그 중심에는 김광진 국회의원실이 있었다. 김광진 의원실은 트위터를 통해 "지금 공군회관에서 '응팔' 류준열이 결혼식을 올리고 있습니다. 상대가 누구인지는 리트윗 수 1000이 넘으면 알려드릴게요"라는 글을 올린 것.

이처럼 촬영 장소와 결말과 관련된 스포일러가 느닷없이 알려지자 공군회관 홈페이지에 접속자가 몰려 한때 마비되는가 하면, 일부 팬들이 직접 현장에서 찍은 사진을 인터넷에 공유하기도 했다.

특히 김광진 의원실은 트위터를 통해 관련 내용을 올린 이후 스포일러에 대한 항의 글이 빗발치자 부랴부랴 사과하는 글을 다시 올리는 해프닝이 벌어지기도 했다.

김광진 의원실, 정치가 아닌 드라마로 조명 받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