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동우 기자]폴스미스에서 디자인 워치를 출시합니다. 사이클 크로노그래프 컬렉션의 BR1-731-10 모델은 시/분/스몰 세컨드, 데이트 기능은 물론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 안에 독특한 바 모양 인덱스의 컬러를레드와 그린으로 매치하여 완벽한 시인성을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밝은 브라운 컬러 가죽 스트랩은 청량한 블루 러그와 독특하게 어우러져 폴 스미스만이 가진 컬러 조합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오야니가 동화 면세점에 입점합니다. 오야니의국내 면세점 진출은 신라 인터넷 면세점 이후 오프라인 면세점으로는 첫 입점이라고 하는데요. 동화면세점은 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야니는 4층에 입점하며,이번 면세점 입점을 통해 베스트셀러인 테일러미니백과 몰리, 홀리백팩 등 다양한 제품을 해외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랜드 세이코가 한정판 모델을 출시합니다. 이 시계는 쿼츠 무브먼트의 오차를 조정하는 크리스탈을 더욱 엄선해, 기존 연오차 ±10초 수준의 정밀도를 ±5초 수준까지 높였다고 합니다. 특히 쿼츠 모델 최초로 시스루백 케이스를 채택하여, 시계 뒷면을 통해 9F 무브먼트의 구동 모습을 직접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하는데요. 여기에 그랜드 세이코 특유의 블루 컬러 초침을 장착해 가독성과 심미성을 더했다고 합니다.
미쉘 에블랑에서 커플 워치 아르데코를 출시합니다. 아르데코는 클래식하고 심플한 스퀘어 케이스가 고급스러운 워치로, 로마자로 이루어진 인덱스가 엔틱하면서도 품격 있는 멋을 선사한다고 하는데요. 또한 은은한 실버 페이스에 블랙컬러의 슬림한 핸즈가 세련된 조화를 이루며 미쉘 에블랑만의 클래식한 감각이 돋보이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쌤소나이트레드가 다채롭게 구성된 2016 S/S 시즌 신상품을 출시합니다. 이번 신제품은 2가지 이상 소재의 믹스, 스타일의 교차 등 다양한 의미에서의 크로스 오버 콘셉트를 트렌디하면서도 혁신적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질 좋은 가죽 소재와 실용적 소재를 혼합 사용해 경량감을 확보하거나,투웨이 이상의 멀티 기능성을 접목시키는 등 비즈니스와 캐주얼을 아우르는 모든 상황에서 자유자재로 연출할 수 있다고 합니다.
ryu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