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은 겨울방학과 설연휴 해외여행 특수를 맞아 써니뱅크(Sunny Bank) 환전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 최고 90% 환율 우대 등을 제공하는 환전 페스티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써니뱅크에서 환전하는 모든 고객들에 달러와 엔, 유로 등 주요통화는 환전 우대율 90%, 위안화, 홍콩 달러 등 기타 통화는 50% 우대율을 제공하고 신라면세점 1만원 선불카드 교환권을 증정하는 내용입니다.
환전 우대율 이벤트는 2월말까지 진행되며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교환권 증정 이벤트는 올해 12월말까지 계속될 예정입니다.
'Speedup 누구나환전'은 지난해 6월 출시 이후로 29만명이 이용하는 등 호평을 받고 있으며 최근에는 'Sunny 환전 모바일금고', 'Sunny 환전 선물하기' 등을 론칭하며 새로운 환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Speedup 누구나환전' 상품은 지난 2015년 12월 31일 금융감독원 주관의 '2015 우수 금융신상품' 시상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Speedup 누구나 환전'은 신한은행 거래여부와 상관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편리함과 ATM을 통한 무인수령이 장점"이라며 "환전 수요가 많은 1~2월에도 많은 고객들이 이용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