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트리트] 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입력 2016-01-07 18:06
수정 2016-01-07 18:17


[이송이 기자] 바쁜 일상 속에서 간편 도시락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중에서도 일본식 마끼를 브랜드화한 ‘마싰는 끼니’의 줄임말인 ‘마끼'가 직장인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 마끼는 다양한 토핑으로 약 15가지 종류의 마끼를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곤드레밥을 베이스로, 불고기, 제육, 게살, 참치 등 다양한 토핑을 얹어 보기에도, 먹기에도 푸짐하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엑스바디코리아에서 신개념 운동기기를 사용해 짧은 시간에 극대화 된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운동법을 추천했다고 합니다. 엑스바디의 운동기기 ‘뉴웨이브’는 EMS(Electrical Muscle Stimulation) 트레이닝을 적용시켜, 매일 반복되는 지겨울 수 있는 운동에 재미와 효율성,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도록 하였다고 하는데요. EMS 트레이닝은 기계에서 나오는 인체에 무해한 저주파를 사용해 근육에 자극을 주어 근육의 움직임을 극대화 시켜 운동효과를 높이는 방식의 운동방법으로, 짧은 시간 내 몇 배의 운동효과를 보일 수 있다고 합니다. 기존의 평범한 운동은 유산소 운동으로 몸을 웜업 시키는데 20분, 근력운동 30~40분을 필요로 하는 반면, 엑스바디의 EMS 트레이닝은 별다른 워밍업 없이 20분안에 저주파로 운동효과를 극대화 시켜주기 때문에 20분의 운동으로 6시간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네요.



㈜아영FBC가 ‘카멜로드 피노 누아’ 1만병 판매 돌파를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카멜로드 피노 누아 스페셜 패키지’ 출시 2개월 내 1만병 판매 돌파를 기념해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마련했다고 하는데요. 이벤트는 오는 16일까지 아영FBC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alliedyoung)을 통해 진행된다고 합니다. 참여방법은 이벤트 게시글 내 덧글로 #카멜로드피노누아, #정용진와인, #소믈리에 추천와인 해시태그 후, 카멜로드 피노 누아를 함께 마시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고 이유를 남기면 된다네요. 총 10명의 당첨자에게는 3만원 상당의 시크릿 박스를 증정한다고 합니다. 카멜로드 피노 누아는 미국 No.1 와이너리인 잭슨 패밀리 와이너리가 생산하는 와인이라는데요. 지난 해 ‘제1회 소믈리에 베스트 초이스’ 대회에서 심사위원 스페셜티 최다 득표 와인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최근에는 와인 애호가로 잘 알려진 신세계 정용진 부회장이 자신의 SNS 계정에 ‘가성비 최고 와인’으로 극찬해 더욱 화제를 모았다고 합니다. 과일향과 가벼운 꽃 향기가 조화를 이루는 이 와인은, 맛이 부드럽고 섬세해 와인을 처음 접하는 이도 편하게 마실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프리미엄 유아 브랜드 ‘디밤비(대표 이정배)’가 11일부터 14일까지 나흘 동안 홍콩에서 열리는 ‘홍콩 완구 & 게임 박람회 2016(Hong Kong Toys & Games Fair 2016)’에 공식 참가합니다. 승용완구 브랜드 ‘본토이(Bontoy)’와 유아 토털 브랜드 ‘뽀드미엘(Potdemiel)’을 선보입니다. ‘본토이(Bontoy)’는 이번 박람회에서 자체적으로 연구 개발해 2014년에 출시한 ‘본토이 프렌디멀(Bontoy friendimal)’과 함께 2016년 2월 국내 출시 예정인 ‘본토이 트레블러(Bontoy traveller)’를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뽀드미엘(Potdemiel)’은 기존 라인업을 비롯해 올 상반기 출시 예정인 식기라인와 신규 백팩을 공개합니다.



의약품 유통기업 태전그룹은 5~6일 양일 간 경기도 용인 소재 대웅경영개발원에서 약학대학생 인턴십 프로그램인 TLC(Taejeon Leaders Club) 11기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습니다. 올해 11기를 맞이한 TLC는 2009년 1기를 시작으로 매년 1~2회차를 꾸준히 진행하여 총 517명의 약학대학생들에게 진로 탐구와 약업계 현장 실무 기회를 제공한 태전그룹의 대표적인 인턴십 프로그램입니다. 다양한 분야에 진출한 현직 약사 선배들과의 만남을 통해 약업계의 변화와 현주소를 이해하고 공감하는 장이 마련됐으며, 강의에 참여한 현직 약사들은 후배들이 졸업 후 맞이하게 될 약사로서의 삶과 진로에 대한 궁금증을 현장감 넘치는 강의로 설명했다고 합니다.



한독은 맛있는 숙취해소 레디큐 누적 판매 400만병 돌파를 기념해 가격은 그대로, 용량은 20%늘린 빅사이즈 신제품을 출시했습니다. 레디큐 빅사이즈 신제품은 120ml 용량으로 기존 100ml보다 20ml늘어났지만 가격은 기존과 동일해 16.8%의 가격인하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합니다. 레디큐는 2014년 5월 국내 숙취해소제 시장에서 최초로 맛의 개념을 일깨우며, '맛있는 숙취해소'로 차별화를 시도했으며 월 평균 20만병 이상 판매돼 2015년 한해만 300만병을 판매습니다. 한독은 레디큐 120ml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월 말까지 매일 5명에게 현금 10만원(제세공과금 본인부담)을 회식비로 지원하는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songyi@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