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공원 월드메르디앙 2차 더파크 아파트가 차별화된 설계를 자랑하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어 화제다. 울산 시민들의 최대 휴식처인 울산대공원이 도보 5분 이내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면서 전 세대 열린 파노라마 조망으로 쾌적한 주거 환경을 자랑한다.
특히, 1,000세대 대단지 규모의 아파트에서나 볼 수 있는 커뮤니티시설을 계획하고 있어 입주민의 생활에 편리와 높은 삶의 질을 선사할 예정이다.
단지 내에 입주자전용 골프연습장, GX룸, 경로당, 어린이집, 도서관, 주민카페 등 주민전용 복합문화시설을 갖추게 되며, 울산 최초로 일부 동 옥상 층에 역동적인 울산의 풍경과 아름다운 야경을 보면서 운동 및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주민전용 운동공간이 설계되는 프리미엄급 아파트다. 또한, 옥상에 입주민 전용 텃밭을 제공함으로 아파트의 가치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 된다.
대공원 월드메르디앙 2차 더파크 아파트는 지하4층~ 지상39층 5개 동 총 655세대의 규모로 전 세대 84㎡ 단일 평수 4가지 타입으로 지어진다. 알파룸 선택할 수 있는 A타입, 수납 강화형 B타입, 침실 확장형 C타입, 3면 개방형 더블 2베이 D타입으로 구분 되어있어 입주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선택 할 수 있다.
무엇보다 인근으로 울산테크노산업단지조성과 울산대교의 개통, 옥동~농소간 도로개설사업 등으로 동구, 북구, 울주군 등으로의 이동이 용이해지며 인구의 계속적인 유입으로 입주 후에도 아파트의 가치는 계속 상승할 것으로 보여 시세차익도 바라볼 수 있어 문의가 계속 되고 있다.
대공원 월드메르디앙 2차 더파크 아파트는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자랑하고 있다. 도심권에 위치하고 있어 인근에 롯데마트, 현대백화점, 울산 디자인거리, 금융기관이 가까워 생활의 편의를 제공하며 울산 대공원과 울산 문화예술회관이 인접해 있어 쾌적한 여가 환경도 누릴 수 있다.
또한, 울산의 도심지역 유명학원가가 가까이 있고 인근에 월평초, 학성중, 학성고, 울산여고, 신정고 등 명문학군이 인접하여 최고의 교육환경을 제공하며 지리적 이점으로 대중교통 및 고속도로 진입이 좋아 우수한 교통망을 자랑한다. 여기에 KTX 울산역 개통으로 광역 교통체계가 획기적으로 개선되었다.
대공원 월드메르디앙 2차 더파크는 울산 최고의 특급입지에 위치하면서도 일반 분양아파트는 물론 주위의 유사아파트 보다도 훨씬 저렴한 평당 900만 원대부터 공급받을 수 있어 울산 시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홍보관은 울산 남구 신정동 1144-7(공업탑 로터리-울산 매일신문 건물) 1층에 위치하고 선착순 동·호수 지정방식으로 진행 된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문의는 052-229-0400 로 전화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