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돼도 가족만 챙기는 엄마들, 복 받으라고 전해라~

입력 2016-01-07 14:56


[이예은 기자]엄마들의 행복한 공간 '엄마품체험단'이 새해를 맞아 28일까지 신년맞이 '엄마들 복 받으라고 전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엄마품체험단의 네 번째 자체 이벤트인 '엄마들 복 받으라고 전해라~'는 새해를 맞아 가족들만 챙기는 엄마들을 위해 말하진 않았지만, 갖고 싶어하는 선물들을 챙겨준다는 기획이다.

엄마품체험단은 이벤트 선물로 가족들을 위해 우선 순위에서 미뤄두었던 엄마들의 워너비 상품인 리큅 식품건조기, 네오플램 곰솥냄비·뚝배기·보온병 등 주방용품과 크리스찬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등 뷰티용품 등을 준비했다.

또한 자녀들을 위해 도노비 휴대용 유모차, 엘리펀트이어스 기저귀가방, 듀플렉스 초음파 가습기, 페넬로페 유아용 물티슈, 글라스락 얌얌 이유식기 세트 등도 선물로 준비했다. 이 외에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도미노피자 직화스테이크, BHC 마초킹 치킨, 삼립호빵 12개입 박스, 풀무원 생가득 아빠우동, 스타벅스 카페라떼 등 다양한 선물을 마련했다. 총 32명에게 선물이 전달될 예정이다.

엄마품체험단의 '엄마들 복 받으라고 전해라~' 이벤트는 네이버 블로거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엄마품체험단 블로그와 이웃맺기를 한 후 '신년맞이 이벤트' 페이지를 자신의 블로그에 공유한 다음 댓글로 원하는 선물을 신청하면 된다. 또한 엄마품체험단의 위젯을 자신의 블로그에 반드시 설치해야만 신청이 완료된다. 신년맞이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월 1일 엄마품체험단 블로그 내에서 발표된다.

엄마품체험단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가족들의 건강과 행복을 먼저 기원하는 엄마들에게 엄마품체험단이 작은 선물을 드리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가정에서 육아와 가사노동에 지친 전업맘과, 가정과 직장에서 모든 역할을 수행해야 하는 워킹맘까지 대한민국의 수많은 엄마들에게 '엄마품체험단'의 이벤트가 작은 위로와 응원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대한민국 엄마들의 마음을 이해하고 공감하는 '엄마품체험단'은 일상과 육아에 지친 엄마 블로거들에게 작은 위안과 휴식을 주는 공간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엄마품이란 이름처럼 '엄마의 마음으로 누구에게나 열려 있다'는 모토로 꼭 엄마가 아니라도 누구나 동참할 수 있는 체험단 블로그다.

blu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