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신학기 맞이 '2016 YG-PACK' 4종 출시

입력 2016-01-07 09:03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대표이사 강태선)는 6일, 2016년 신학기를 맞아 2016 'YG-PACK(Young Generation-Pack, 이하 YG팩)' 4종을 새해 첫 제품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2016 'YG팩' 4종은 지난해 선보인 스테디셀러 제품 한층 업그레이드 한 것으로 일상생활부터 비즈니스룩까지 매치할 수 있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색상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 노트북, 태블릿PC뿐 아니라 물병 등을 보관할 수 있는 포켓 등 다양한 수납공간이 구성되어 있어 학생은 물론 직장인들도 데일리 백팩으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대표제품인 'YG헤리티지'는 야크형상을 모티브로 한 스퀘어백팩 형태로 탑지퍼와 함께 중앙의 세로지퍼로 구성되어 있으며 메쉬 소재의 사이드 포켓에는 물병과 같은 소품을 보관할 수 있어 활용도를 한층 높였다. 라운드 형태의 백팩 'YG혼'은 앞판에 두 개의 포켓이 구성되어 있는 것으로 단정하면서도 일상복과 비즈니스룩에도 코디가 가능하도록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선보이고 있다. 색상은 'YG헤리티지'는 블랙과 네이비, 레드컬러, 'YG혼'은 그레이와 카키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또한, 'YG어드밴쳐'는 밀리터리 프린트를 적용해 보다 역동적인 디자인적인 요소를 부각시킨 제품으로 일상생활뿐 아니라 레저를 즐길 때도 사용가능한 애슬레틱 트렌드에 부합하는 제품이기도 하다. 이외에도 심플한 디자인과 앞판의 넓은 포켓이 특징인 'YG챌린지'도 준비되어 있다. 색상은 그레이와 네이비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블랙야크는 'YG팩' 출시를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페이스북(www.facebook.com/blackyak)과 인스타그램((@blackyak.lifestyle)에서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페이스북은 'YG팩'이 필요한 친구를 소개하고 응원메시지를 남기면 되며, 인스타그램은 'YG팩'에 어울릴 의상을 직접 코디하고 사진을 촬영해 업로드하면 된다. YG팩을 포함해 던킨도너츠 등 푸짐한 경품이 마련되어 있다.

이은정 블랙야크 상품기획부 부장은 "2016년 새롭게 선보인 'Y-G'백팩은 신학기에 어울리는 세련된 디자인과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을 써 실용성까지 겸비한 매력적인 제품"이라면서, "신학기 가방을 마련하기 위해 고민 중인 소비자들에게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데일리룩을 완성해 줄 데일리 백팩으로 스테디셀러를 이어나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