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우마 치유 전문가
'트라우마 치유 전문가' 김선현 누구? 더민주 입당, 문재인 인재영입 여성 1호
트라우마 치유 전문가 김선현 차의과대학교 교수가 더불어민주당(더민주)에 입당했다. 대학교수 김선현은 더민주 인재영입 4번째이자 여성 1호이다.
김선현 교수는 트라우마 치유 전문가로 세계미술치료학회 회장과 대한트라우마협회 회장을 맡고 있다.
일본군 위안부 할머니들을 위한 쉼터인 경기도 광주 '나눔의 집'에서 7년간 임상미술치료를 하고 경기도 안산 트라우마센터에서 세월호 희생자 가족을 돌봤다.
더민주는 "김선현 교수의 영입은 더불어민주당이 일본군 위안부, 세월호 등 국민에게 깊은 상처를 남긴 문제들을 해결하고 '시대의 아픔'을 치유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한 것"이라고 밝혔다.
김선현 교수는 "국민은 서민과 약자를 방치하는 정당이 아니라, 국민의 아픔에 공감하고, 함께 머리를 맞대고 고민하고 상처를 치유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모인 정당을 원하고 있다"며 "상처받은 국민이 치유받고 회복될 수 있는 정책의 제안과 실현으로 국민의 심리적 안정과 사회의 정상적 복귀가 가능하도록 하는 더불어민주당으로 거듭나는데 조그만 밀알이 되고자 한다"고 했다.
'트라우마 치유 전문가' 김선현 누구? 더민주 입당, 문재인 인재영입 여성 1호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