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한기 극강 보습템...한 살 더 먹은 내 피부 '철벽 방어'하자

입력 2016-01-06 13:00




[손화민 기자]2016년 새해가 밝았다. 병신년(丙申年)의 새로운 시작에 대한 설렘도 잠시, 한 살 더 먹었다는 생각에 더 노화를 막기 위한 노력 또한 새해 계획에서 빠지지 않는다.

특히 요즘 같은 연초에는 예쁘다는 말보다 어려 보인다는 말을 듣고 싶어 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피부 노화에 스트레스 받는 나 자신은 물론, 부모님과 지인들에게 늙지 않는 피부를 위한 안티에이징 아이템을 선물해 보는 것도 좋다.

★눈가부터 철저하게 동안 보습

얼굴에서 가장 여린 피부인 눈가를 위한 구달의 ‘수분 장벽 아이크림’은 눈가의 보습, 탄력, 칙칙함을 케어하는 동안 보습 아이크림이다. 수분자석(펜타비틴) 성분이 피부 수분을 끌어당겨 오래도록 보습을 유지시켜줄 뿐만 아니라 처진 눈가의 탄력을 잡아주어 환하고 또렷한 동안 눈매로 가꿔준다.

한겨울에도 열매를 맺는 겨우살이의 생명력과 피부 장벽 유사성분의 세라마이드로 탄탄한 수분장벽을 형성하여, 혹독한 날씨에도 피부에 생기를 더하고 건조해지는 눈가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는 극강의 보습 아이템으로 여배우 조여정의 애정템으로 더욱 유명하다.

★클렌저 단계에서부터 수분 방어

피부 트러블을 방지하고 부담을 덜기 위해 여자들이 가장 애쓰는 것이 클렌징이다. 하지만 지나치게 신경쓴 클렌징이 오히려 피부 속 수분을 빼앗고 피부 장벽을 무너뜨리는 불상사도 일어난다. 특히 강한 알칼리성인 일반 비누나 클렌징 폼은 약산성인 피부의 pH 밸런스를 깨뜨리는 주범이다.

아크웰의 버블 프리 피에이치 밸런싱 클렌져는 피부에 해로운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가 들어있지 않은 약산성 클렌져로, 거품이 나지 않는 특이한 제형이 눈길을 끈다. 한 제품으로 1, 2차 세안 모두 깔끔하게 가능하며, 세안 후 pH밸런스를 5.5~6.5의 이상적인 상태로 유지해 주므로 민감한 피부에 특히 적합하다.

★중력을 거스르는 탄탄 피부 만들기

'레네르지 반중력 탄력 크림'은 랑콤이 우주 생물학 전문가 알렝 콜리지(Alain Colige) 박사와의 협업에서 영감을 얻어 개발한 랑콤 최초의 업-코에지용(Up-Cohesion)™ 탄력 기술을 반영한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마치 중력을 거스른 듯 피부 탄력을 끌어 올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부드러운 텍스처가 주름 사이 사이를 촘촘하게 채워 매끈한 피부결로 가꿔준다. 제품을 바를 때 탄력 마사지를 병행하면 흡수율을 높여 피부를 더욱 탄탄하게 가꿀 수 있다.

★혹한기 입술 촉촉 보습

아리따움 ‘진저슈가 오버나이트 립 마스크'는 각질이 들뜬 건조한 입술을 매끄럽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입술 전용 수면팩 겸용 립밤이다. 피부 에너지 활성에 도움을 주고 몸과 마음을 진정시키는 생강과 편안한 수면을 돕는 오렌지 오일, 슈가 성분과 강력 보습성분인 시어버터가 함유되어 겨울철에도 쉽게 트지 않는 어린 입술을 만들어 주는 제품이다.

blu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