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겨울방학 안에 토익 0원으로 졸업할 수 있다, 영단기 최대 200% 환급 '토익 환급반' 인강
토익 유형 변경내용이 반영된 신 토익이 적용되기 전 마지막 겨울방학이 시작된 지금, 토익 수험생들을 위해 최대 200% 환급을 내세운 토익 인강 환급반 과정이 인기다.
영단기는 신토익 전 토익 졸업을 위해 '미친 환급반' 과정을 오픈, 수강생을 모집한다. 범람하는 토익 환급반 중에서 영단기의 토익 환급반은 200%의 환급을 내세워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다.
더욱 어려워질 신 토익이 적용되기 전까지 단 8번의 토익 시험이 남았다. 빠르게 목표 점수를 획득하고 싶은 수험생이라면 8번의 기회를 오롯이 활용해야 한다고 어학원 관계자는 귀띔했다.
영단기 미친 환급반은 유수연, 정재현, 김성은, 린한 등 영단기 스타 강사진의 강의를 포함한 영단기 토익 인강 전체 강좌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과정이다. 특히, 어려운 인증미션 없이도 출석만 해도 수강료 100% 환급이 보장된다. 더욱이 토익 점수에 따라 최대 100%가 추가 환급되기 때문에 최대 '200% 환급'을 받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지금 영단기 토익 환급반을 수강 신청하면 토익 단기졸업 풀 패키지(토익/토스 트렌드 리포트, 실전 토익 모의고사 교재 등)를 전원에게 증정한다.
토익 뿐만 아니라 영어말하기 시험 점수도 필수가 된 요즘, 영단기 미친환급반 수강생들은 2만원만 추가해도 토익스피킹(토스), 오픽 인강까지 함께 수강할 수 있다. 이런 혜택은 상반기 취업 및 승진을 준비하는 대학생, 취업준비생, 직장인 등에게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
친구 추천 시 토익응시료를 100% 지원하는 한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토익 단기고득점 달성을 겨울방학 목표로 삼았다면 친구와 함께 영단기 토익 인강을 들으며 토익 응시료도 지원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취준생이 뽑은 가장 선호하는 토익인강 사이트 1위 영단기의 '미친 환급반' 과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영단기 홈페이지(www.engdangi.com)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