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SSG닷컴, '쓱' 광고로 마케팅 박차

입력 2016-01-05 10:54


신세계그룹의 온라인 복합쇼핑몰 SSG닷컴(SSG.com)이 'SSG'를 한글 '쓱'으로 위트있게 표현한 광고를 전면에 내세워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SSG닷컴은 백화점부터 이마트까지 한번에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다는 강점을 주제로 '쓱' 광고를 이달부터 시작했습니다.

배우 공유·공효진이 출연한 영상광고를 비롯해 홈페이지, 온라인 포털사이트, 배송차량, 옥외 광고물 등에 SSG의 '쓱'을 노출한다는 계획입니다.

SSG닷컴은 오는 17일까지 다양한 판촉 행사(프로모션)를 진행하고 특가 상품을 선보입니다.

우선 첫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백화점몰과 이마트몰에서 모두 쓸 수 있는 20% 왕쿠폰을 증정하고 쿠폰 사용 시 구매 금액의 30%를 돌려주는 페이백(최대 1만원) 행사와 함께 모든 고객에게 백화점몰과 이마트몰 5종 쿠폰세트를 줍니다.

SSG닷컴은 2014년 1월 백화점몰과 이마트몰을 통합해 론칭한 지 2년 만인 지난해 전년 대비 20% 이상의 매출 신장을 기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