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민 열애 인정, 병신년 첫 날 ‘검색어’ 의식 했었나?

입력 2016-01-02 00:11
장동민 열애 인정, 장동민-나비, 생방송 중 느닷없이 열애 인정…이유는
장동민 열애 인정, 병신년 첫 날 ‘검색어’ 의식 했었나?

장동민 열애 인정, 장동민-나비, 생방송 중 느닷없이 열애 인정…이유는



[최민지 기자] 장동민 열애 인정이 그야말로 온라인을 하루종일 강타하고 있다.

장동민 열애 인정이 이처럼 핫이슈로 부상한 이유는 개그맨 장동민이 과거 열애설이 있었던 가수 나비와의 열애를 인정했기 때문.

장동민은 구랍 31일 밤 tvN '방송국의 시간을 팝니다' 생방송 중 두 사람의 관계를 묻는 질문에 "남자로서 말씀드리자면, 저희 예쁘게 만나고 있다"고 깜짝 고백을 했다.

나비는 당시 유재환과의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위해 스튜디오에 나와 있었던 상황이었는데, 장동민의 이 같은 돌출 발언에 놀라는 기색이 카메라 등에 포착됐지만 장동민은 당당하게 "이제는 말할 수 있다"며 연인인 나비의 손을 꼭 잡았다.

이에 따라 나비 역시 "뭐라고 말을 해야하는 상황인지 잘 모르겠다. 지금은 우리 두 사람이 잘 만나고 있다"고 장동민의 손을 들어줬다.

두 사람은 지난해 3월 식당에서 함께 식사하는 모습이 찍힌 사진이 퍼지면서 열애설에 곧바로 휩싸였으나 최근까지 꾸준히 열애설 자체를 부인해 왔었다.

이에 따라 두 사람이 갑자기 열애설을 인정한 배경을 두고 다양한 관측과 해석이 난무하고 있다. 일각에선 ‘결혼’을 앞두고 있는 것 아니냐는 카더라 통신마저 나오고 있지만 이는 사실무근으로 밝혀졌다. 한 켠에는 ‘새해 벽두’ 검색어를 의식해 돌발 발언을 한 것 아니냐는 해석도 내놓고 있다.

장동민 열애 인정을 접한 온라인 뉴스 독자들은 “장동민 열애 인정이라니, 놀랍다” “장동민이 나비와 열애를 인정하지 않다가 갑자기 인정하는 건 뭔가가 있는 것처럼 보이네요!” “장동민 열애 인정, 내년에는 꼭 결혼하길 바라” 등 다양한 의견글을 개진하고 있다.

장동민 열애 인정 사진 출처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