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네일코리아, '구음진경' 장혁을 홍보모델로 내세워 본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

입력 2016-01-01 09:33


중국 게임기업 스네일코리아(이하 스네일, http://www.snail.com/kr/)는 자사에서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무협 MMORPG '구음진경'의 홍보모델로 장혁을 선택하였다.

장혁은 '추노', '아이리스2' 등 드라마와 'MBC일밤 진짜 사나이' 등 예능을 종횡무진하면서 탄탄한 연기력과 예능감을 뽐냈으며 액션배우로서의 존재감이 대중들에게 인식된 대한민국 대표 배우다.

또한 이소룡과 같은 절권도를 수련한 장혁의 모습과 여러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쌓아온 액션배우로서의 존재감은 '무(武)'를 다루는 '구음진경'의 핵심콘텐츠와 일치하며, 장혁특유의 분위기와 강인한 눈매는 구속을 받지 않고 한계에 타협하지 않는 '구음진경'의 슬로건과 잘 녹여내 적절하게 매칭이 되고 있다.

이번 공개된 포스터는 현실과 '구음진경' 세계를 넘나드는 감각적인 화면으로 거울속에 투영된 무사 장혁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구음진경'은 8대문파를 기반으로 한 '구음진경'온라인버전을 컨버전한 작품으로 경공을 가미한 전투로 기존 무협장르의 모바일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전투양상을 체험할 수 있을뿐더러, 소년체형시스템과 무공스왑시스템을 도입해 온라인게임의 콘텐츠를 전부 구현할 수 있게끔 노력하고 있다.

'구음진경'은 현재 사전등록 20만을 돌파하였으며 구음진경을 사랑하는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CBT를 준비중이다.

스네일디지털은 2000년에 설립된 연구개발형 기업으로 중국 처음으로 '항해세기'라는 게임을 한국에 역수출한 기업이기도 하다. 중국 10대 게임개발사로 자리매김한 스네일은 '구음진경', '구양신공', '천자'등 온라인게임과 '태극팬더', '태극팬더2', '구음' 등 차트상위권을 장악한 모바일게임을 창출함으로써 그 입지를 굳혔다. 또한 올해 미국, 러시아를 이어 한국지사를 설립해 본격적인 한국진출에 나섰다.

'구음진경' 사전등록과 CBT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구음진경 사전등록 페이지(http://event.snail.com/), 공식카페(http://cafe.naver.com/jyzz), 공식 페이스북(http://on.fb.me/1QakfFG)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