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화민 기자]서비스 개발과 직원 교육과 같은 교육시스템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피부샵의 직원교육을 목적으로 처음 설립된 나레스트 뷰티아카데미는 피부, 헤어, 네일, 메이크업 등 다양한 미용분야를 배울 수 있는 미용학원으로 얼짱몸짱 130여개의 가맹점을 통해 취업과 창업을 지원하는 시스템이 완벽하게 구축되어 있어 졸업과 동시에 뷰티전문가로서 첫 걸음을 내딛을 수 있도록 100% 지원한다.
또한, 국비시스템이 적용되어 있기 때문에 무료 또는 아주 저렴한 가격에도 뷰티분야를 배울 수 있는 곳이다.
일반적으로 국비지원학원이라고 하면 선입견과 부정적인 인식을 갖고 색안경으로 바라보는 시선도 많다. 저렴한 기자재를 쓰는 것이 아니냐는 등의 의문을 갖고 바라보는 것.
하지만 많은 국비학원이 노동부의 규정과 평가를 기준으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실제와는 다르다. 특히 나레스트는 차별화된 강사진과 최신 시설 및 기자재 구입을 통한 최상의 학습 환경을 제공한다.
나레스트 뷰티아카데미 관계자는 "수강생들이 처음 상담을 시작할 때는 국비학원이라 제대로 잘 알려주지 않을지 모르겠다며 걱정했지만 수업이 끝난 이후에는 다른 과정까지 찾아서 이어 배우고 주변 지인들에게 많은 추천과 소개를 하고 있다"며 "국비학원이 수강생에게는 알뜰하게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이며 나레스트의 차별화된 강사진 및 최신 시설을 통해 많은 분들이 뷰티업계에 흥미를 갖고 취업과 창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나레스트는 '2015 미스인터콘티넨탈 한국대회', ‘2015 미스아시아어워즈’, ‘2014 한국제일미녀공회 한중 슈퍼 엔터테이너 선발대회’ 2009년 미스코리아 인천 선발대회 등 다양한 뷰티행사를 공식 후원하며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그 경쟁력과 상품성을 인정받고 있다.
blu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