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와우파, 합격의 달인 황의방과 ‘겨울방학 한국사능력검정 고급 합격반’ 개설

입력 2015-12-29 17:18


- 행정고시, 임용고시 준비생 필수

- 대기업 신입사원/특수대학 입학 가산점 부여

- 황의방 강사 현장강의(現 EBS 한국사능력검정 강사)

국사편찬위원회에서 마련한 한국사능력검정은 취업 준비생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대기업 신입사원 채용시 한국사를 비롯한 인문학 소양을 요구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금융업계 자기소개서나 면접때도 인문학 소양을 보고 있다. 특히나 대학 입시를 앞둔 고등학생들에게 더욱 관심이 뜨거워 질것으로 예상된다. 2017년 한국사 수능 필수 과목채택, 특수대학 가산점 부여 등 대학입시에 활용도가 더욱 커지고 있기 때문이다.

취업에 강한 자격증 전문교육기관 와우파에서는 한국외국어대학교 학생복지위원회와 함께 외대 내 강의실에서 ‘한국사능력검정 고급’ 합격을 위한 특별교육을 시작한다.

강의는 매주 월,수,금 주 3회 오전 9시부터 1시까지 4시간씩 총 9회 진행된다. 개강일은 1월 4일 월요일이며 수강료는 14만원이다.

전 수강생에게 교재를 무료 제공하며 수강생들의 보충학습을 위해 황의방 선생님의 온라인교육(13만원)도 무료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겨울방학 외대 한국사능력검정 고급 합격반’은 취업/대입 준비로 바쁜 수험생들을 위해 합격의 달인 황의방 선생님의 오랜 노하우가 공개될 예정이다. 영어공부, 수능주요 과목 공부로 바쁜 수험생들에게 단 9회로 끝내는 이번 특별반을 추천한다.

수강신청 및 자세한 일정 안내는 홈페이지 http://tesat.wowfa.co.kr 또는 와우파 고객센터 02) 535-2500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