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파티퀸의 스타일링 법

입력 2015-12-29 14:40


▲ 퍼 베스트: 질바이 질스튜어트 / 퍼 워머: 질스튜어트 / 반지, 이어링: 뚜아후아by쥼 /시계: 페라가모by갤러리어클락 / 펜디by갤러리어클락 / 슈즈: 레니본 어느덧 한 해를 마무리 하는 연말과 함께 2016년 새해가 다가오고 있다. 크리스마스는 물론, 송년회와 카운트다운 행사 등 설레는 이벤트들이 기다리고 있는 연말연시에 트렌디한 겨울 아이템을 활용하여 누구보다 주목 받는 특별한 파티룩을 연출해보자.

다양한 행사가 많은 연말연시, 옷장 속 하나쯤 갖고 있는 화려한 아이템을 활용한 파티룩을 연출해보자. 연말에 더욱 매력을 발하는 퍼 아이템은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 그리고 리미티드 아이템으로 출시되고 있다. 질바이 질스튜어트에서 출시한 컬러 배색이 유니크한 퍼 베스트는 기본 니트나 원피스에 걸치는 것만으로도 과하지 않으면서 트렌디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겨울 잇 아이템인 질스튜어트 퍼 워머는 코트나 원피스에 매치해주는 것만으로도 사랑스러운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많은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페라가모의 리본 디자인 시계와 퍼 디테일이 돋보이는 펜디 시계를 착용한다면 스타일링에 우아함을 더해줄 수 있다. 또한 뚜아후아의 언밸런스 드롭 이어링과 진주 장식의 골드 링은 언제 어디에서나 빛나는 스타일링을 완성해주는 액세서리 아이템이며, 파티룩에 빠질 수 없는 레니본의 메탈릭 슈즈를 함께 연출한다면 화려한 파티에서도 주목 받는 파티퀸으로 거듭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