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승골 손흥민,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기분..행복하다" [소감전문]

입력 2015-12-29 11:45


결승골 손흥민,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기분..행복하다" [소감전문]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의 손흥민이 팀 승리를 이끈 결승골에 대해 벅찬 소감을 밝혔다.

손흥민은 29일 토트넘 홈페이지에 올라온 인터뷰를 통해 EPL 왓퍼드 원정전에서 1-1로 팽팽히 맞서던 경기 종료 직전 결승골을 터뜨린 데 대한 소감을 전했다.

무승부 기운이 감돌던 후반 44분 손흥민은 키어런 트리피어의 크로스를 오른발 슛으로 마무리했다.

손흥민은 "크로스가 완벽하게 넘어왔다"면서 "조금은 운이 좋았다"고 겸손을 보였다.

또 "내 활약에 대해 어떻게 말해야할지 모르겠다. 매우 멋졌다"면서 "우리 팀이 승점 3점을 딸 수 있는 매우 중요한 골을 넣어 기쁘다"고 밝혔다.

손흥민은 "부상 복귀 후 벤치에 있는 시간이 많았지만 매우 열심히했다. 왓포드전이 쉽지 않았지만 다시 득점해서 좋다"면서 "다음 경기를 위해 집중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다음은 토트넘 홈페이지에 공개된 손흥민 결승골 소감.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기분입니다. 선수들과 함께 스퍼스의 팬들 앞에서 환호성을 지를 때 정말 미칠듯한 기분이었습니다. 우리들에게 정말 중요한 골이었기에 우리는 경기 결과에 대해 정말 행복합니다.

트리피어의 크로스가 정말 정확했고 당시에 정말 천천히 보였습니다. 공이 다가오는 것도 마치 슬로우 모션 같았습니다. 행운도 따라줬던 것 같습니다.

저는 부상을 입은 뒤에 다시 회복했고, 벤치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그렇지만 팀을 위해서 열심히 훈련에 임했습니다. 오늘 팀을 위해 정말 좋은 타이밍에 득점을 기록하게 되어 정말 행복합니다.

결승골 손흥민,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기분..행복하다" [소감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