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이버대학교, 학과 교수와 함께하는 입학설명회 개최

입력 2015-12-28 13:54


서울사이버대학교(총장 허묘연)에서 오는 1월 9일까지 신, 편입생을 모집하는 가운데, 입학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입학설명회는 직장인이 많은 사이버대 특성상, 주중과 주말로 나눠서 진행할 예정이다. 12월 29일(화) 7시부터 서울 미아동에 위치한 본교 캠퍼스에서 첫 입학설명회가 열린다. 주말 입학설명회는 내년 1월 9일(토) 오후 2시다.

입학설명회는 학교 소개와 학사안내, 입시설명회, 질의응답 등의 시간으로 진행된다. 사이버대 최대 규모로 갖춰진 캠퍼스를 둘러보는 캠퍼스 투어도 준비돼 있다. 또한 학과 교수와의 면담을 통해 입학과 진로에 대해 보다 세심한 맞춤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전공(학과)별로 1:1 상담과 캠퍼스 투어도 진행한다. 학교 홈페이지에서 학과별 상담 시간을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캠퍼스 투어도 가능하다.

입학지원자뿐만 아니라 학생 맞춤형 교육을 선도하는 서울사이버대학교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학교 홈페이지(http://apply.iscu.ac.kr)에서 신청을 통해 입학설명회에 참가할 수 있다.

한 편 서울사이버대는 내년 1월 9일까지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신입학은 고졸학력 이상이면 고교 내신이나 수능성적에 관계없이 지원 가능하고, 편입학은 학년별 학력자격만 충족하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모집학과는 ▶사회복지학부(사회복지전공, 노인복지전공, 복지시설경영전공, 아동복지전공, 청소년복지전공) ▶심리·상담학부(상담심리학과, 가족상담학과, 군경상담학과) ▶사회과학부(부동산학과, 법무행정학과, 보건행정학과) ▶경상학부(경영학과, 국제무역물류학과, 금융보험학과, 세무회계학과) ▶IT·디자인학부(컴퓨터정보통신학과, 멀티미디어디자인학과, 문화콘텐츠공학과) ▶문화예술학부(문화예술경영학과, 음악학과(피아노전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