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전문학교가 최근 예비신입생들을 대상으로 ‘예비대학’ 체험학습을 가졌다고 학교측이 23일 밝혔다.
고려전문학교 예비대학은 오랜 전통을 이어가고 있다. 예비신입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예비대학은 고려전만의 신입생을 교육시키는 독특한 방식이다. 예비신입생들은 입학 전부터 학교의 교육과 커리큘럼, 실습훈련에 대해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중요한 시간을 갖기도 한다.
특히 본격적인 예비대학 전에 미래관 대강당에서 문상주 이사장, 문양순 학장 및 교수들과 많은 예비신입생들이 참석해 행사를 진행했으며, 공식 행사 이후에는 각 학과 별로 강의실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교수들과 선배들에게 비전을 듣는 것은 물론 실습도 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고려전문학교는 호텔조리학과, 제과제빵학과, 커피바리스타학과 외에 게임기획학과, 정보보안학과, 디자인학과, 사회복지학과, 경찰행정학과 등 관련 분야로 진출하고자하는 학생들에게 보다 더 전문적인 실습 교육을 진행하며 취업연계를 하고 있다.
고려전문학교는 현재 내신, 수능 성적 등의 반영 없이 100% 면접+적성 전형으로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으며, 입학에 대한 문의는 학교 홈페이지(http://www.koreait.or.kr/)를 통해 실시간 상담 혹은 입학처(02-798-7773)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