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딸, 금사월’ 강래연, 립 포인트 메이크업 화제

입력 2015-12-26 09:44


MBC 주말특별기획 ‘내 딸, 금사월’ 강래연이 뷰티 아이콘으로 급부상했다.

극중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는 립 포인트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여성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26일 오전 윌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에는 “‘내 딸, 금사월’ 속 배우 강래연씨의 립 메이크업이 요즘 장안의 화제라죠?^^ 그래서 준비한 촬영 현장 뒷모습! 전문가의 손길부터 래연씨의 꿀팁까지, 립 메이크업의 비밀을 알 수 있는 현장 비하인드 컷,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라는 멘트와 함께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강래연은 강렬한 레드 색상 립 메이크업으로 세련된 여성미를 과시하는가 하면, 생기 넘치는 코랄 색상 립 메이크업으로는 찔래 캐릭터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립밤을 바르고 있는 강래연의 모습에서는 숨겨진 뷰티 TIP까지 만나볼 수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효과적인 립 메이크업을 위해 수시로 립밤을 바르며 입술 건강을 챙기고 있다는 것.

더불어, 립 메이크업을 돋보이게 만드는 강래연의 무결점 도자기 피부는 여성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고 있으며 은은한 음영 효과를 주는 브라운 섀도는 깊이 있는 눈매를 연출하며 립과 함께 겨울 포인트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선정되기도.

이에 네티즌들은 “따라 하고 싶은 립 메이크업! 올 겨울 메이크업은 너로 정했다!!”, “올 겨울 트렌드에 딱 맞는 찔래의 포인트 메이크업!”, “진짜 매력적인 입술, 너무 부러워요~~”, “강래연 메이크업 따라 하면 매력지수 UP! 된다고 전해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MBC 주말특별기획 ‘내 딸, 금사월’은 꿈을 잃어버린 밑바닥 청춘들에게 희망을 전하는 파란만장 인생 역전 성공 드라마이자, 엄마와 딸의 아름다운 집 짓기를 통해 가족으로의 회기, 가정의 복원을 소망하는 작품으로, 매주 토, 일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