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연말 뭐보지? CJ EM채널 특집 프로그램 간략 소개...겨울왕국, 스타트랙 등 다수 상영②

입력 2015-12-25 00:16




CJ E&M 채널들이 연말연시를 맞아 다양한 특집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tvN, XTM 부터 채널CGV까지. 인기 영화, 예능 프로그램, 화제의 드라마 등을 편성해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 채널CGV 다양한 영화



영화 전문 채널 '채널CGV'는 연말연시를 맞아 가족영화, 애니메이션, 블록버스터 등 다양한 작품으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12월 26일(토) 오전 9시에는 '주말N영화:2015 영화계 대결산'을 준비했다. 영화 '사도', '베테랑'으로 올해 많은 사랑을 받은 이준익, 류승완 감독과 영화 평론가 이동진이 출연해 2015년 영화계의 주요 키워드 및 대표 영화를 살펴볼 예정. 31일(목)은 'Good Bye 2015 특집'으로 꾸며진다. 먼저 저녁 6시 40분에는 시간을 거꾸로 사는 남자의 삶과 사랑을 그려낸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를, 밤 10시부터는 추억의 SF 영화 '백 투 더 퓨처' 시리즈 2편을 연속 방송한다.



1월 1일(금)에는 오전 8시 20분부터 시간여행자의 사랑을 따뜻하게 그려낸 영화 '어바웃 타임'이 방송된다. 오전 10시 50분에는 하늘에서 음식이 쏟아진다는 독특한 상상력으로 주목 받은 애니메이션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 오후 12시 50분에는 무료한 일상을 살던 한 남자가 사라진 사진의 미스터리를 찾기 위해 세상 밖으로 나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려낸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가 방송된다. 이어 오후 3시 10분에는 진한 부성애로 1천만 관객의 심금을 울린 영화 '7번방의 선물', 오후 5시 40분에는 시한부 선고를 받은 두 남자가 함께 버킷 리스트를 실천해가면서 인생의 기쁨과 삶의 의미를 나누는 영화 '버킷 리스트:죽기 전에 꼭 하고 싶은 것들'이 안방 극장을 찾는다. 또, 저녁 7시 50분에는 짐 캐리의 코믹 연기가 압권인 '브루스 올마이티', 밤 10시에는 바다 한가운데, 좁은 구명보트에 호랑이와 함께 남게 된 소년의 이야기를 그려낸 '라이프 오브 파이'가 방송된다.



2일(토)에는 오전 10시부터 쿵푸마스터로 거듭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뚱보 팬더이야기를 그려낸 애니메이션 '쿵푸팬더2'를 방송한다. 이어 오전 11시 50분에는 우주를 무대로 압도적인 스케일과 스펙타클한 액션으로 인기를 얻은 '스타트렉:더 비기닝'을, 오후 4시 30분에는 뛰어난 영상과 음향을 갖춘 SF 대작'인디펜던스 데이'를 방송한다. 끝으로 저녁 7시 30분에는 마블의 블록버스터 '퍼스트 어벤져'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 UXN 웹드라마, 다수의 영화



UHD 전문채널 UXN은 연말연시를 맞아, 최고의 UHD 화질로 즐길 수 있는 신규 콘텐츠들을 방송한다. 먼저, 1월 1일(금) 밤 9시에는 산다라박, 강승윤 주연, 1000만뷰를 넘어선 화제의 웹드라마 '우리 헤어졌어요'가 전편 방송된다. 이어 밤 11시에는 고전 심청전을 위험한 사랑과 욕망의 이야기로 재해석한 정우성, 이솜 주연의 영화 '마담뺑덕'이 방송된다.

◆ OCN 어워드(Award) 특집



대한민국 No.1 영화채널 OCN이 연말연시를 맞아 'OCN 어워드(Award) 특집'이란 컨셉으로 다채로운 영화들을 선보인다.OCN은 연말인 만큼 연말 시상식 컨셉을 차용해, 영화별 컨셉에 맞는 '상'들을 선정하고 방송으로 선보이는 것. 올해의 마지막날 12월31일 12시에는 15년 역사에 마침표를 찍은 CSI 과학수사 끝판왕으로 '공로상'을 수상한 'CSI 16:피날레'를 방송한다. 이어 14시에는 연말연시면 빼놓을 수 없는 영화, '개근상'의 '수상한 그녀'를, 16시에는 검투 중에도 꽃이 휘날리는 절대 미모를 뽐내며 '비주얼상'을 거머쥔 '군도'를 방영한다. 22시에는 전 세대를 아우르는 범접할 수 없는 인기의 블록버스터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을 방송한다.



2016년의 포문을 여는 1월 1일에는 연중 인기 1위에 빛나는 '최우수 특집상' '아이언맨' 전편을 연속 방송한다. 22시에는 한석규, 고수, 박신혜, 유연석 주연의 '16년 최고 기대상'에 해당하는 '상의원'을 케이블 최초로 방송한다. 1월 2일 22시에는 해리포터 제작진이 선사하는 '말하는 곰'의 좌충우돌 가족찾기 프로젝트 '패딩턴'이 첫방송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