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치' 예고편 공개, 손우혁 가정사 품은 일진 연기 눈길

입력 2015-12-24 16:58


▲ '깡치' 예고편 공개, 손우혁 연기 눈길 (사진: 제이메이드필름 SNS)

영화 '깡치' 예고편이 공개된 지 2일 만에 조회수 25만 건을 넘어서며 큰 관심을 얻고 있다.

'깡치' 배급사는 지난 21일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전필진 감독의 영화 '깡치' 예고편을 공개했다.

'깡치' 예고편에는 일진 세계에서만 볼 수 있는 신고식(일명 물갈이), 일진의 최상위 계급을 상징하는 교복 셔츠의 매화 자수, 왕반지 등을 착용한 배우들의 실감 나는 패싸움 신이 담겨있어 보는 이들의 흥미와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깡치' 남주인공 역을 맡은 손우혁 특유의 구수하고 맛깔나는 사투리가 극의 활력을 더한다.

제작사 제이메이드 필름은 "배우 손우혁이 이번 영화를 위해 했던 노력들이 영화에 자연스럽게 묻어 있다. 개봉을 앞둔 영화는 예고편에서는 볼 수 없는 형수의 더욱 잔인하고 추악한 결말을 보게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실제 손우혁은 형수 역을 소화하기 위해 체중을 7kg 감량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올해 영화 '깡치' 외에도 상반기 개봉 예정인 '모범생'에서 10대 가출 청소년들을 악용하는 범인을 쫓는 형사 주원 역을 맡아 '깡치'에서와는 또 다른 반전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영화 '깡치'(감독 전필진, 제작 제이메이드필름/파란프로덕션)는 2005년 울산 동구 정자동 한 호프집에서 고등학생이 일진에서 빠지라는 선배의 말에 분노해 칼로 선배 2명을 찌르고 도주한 사건을 바탕으로 한 영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