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여신' 조정민, 브라탑 입고 'S라인 비법공개'
[손화민 기자]트로트 가수 조정민이 S라인 몸매 비결을 공개한다.
26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날씬한 도시락2'에서는 최근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8등신 루돌프'로 등장해 인기몰이 중인 조정민을 비롯해 금잔디, 소유미 등 대세 트로트 여가수 3인방이 출연한다. 이 가운데 8등신 마네킹 몸매를 자랑하는 조정민이 몸매 비결을 전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조정민은 "내 S라인의 비밀은 벨리댄스에 있다"라고 밝혀 관심을 끈다. 그녀는 직접 준비해온 의상을 입고 매혹적이면서도 화려한 '벨리댄스' 춤사위를 선보여 현장을 깜짝 놀라게 한다. 이뿐만 아니라, 조정민은 평소 숨겨왔던 R&B 노래실력, '성대묘사의 달인' 개그우먼 홍윤화를 완벽 재현해내는 등 넘치는 '끼'를 폭풍 방출한다.
한편, '날씬한 도시락2'는 ‘스타의 한 끼’, ‘방구석 다이어트’, ‘뷰티 매거진’등의 코너를 통해 생활에서 당장 적용 가능한 요리, 건강, 운동, 뷰티 카테고리의 꿀팁을 전하는 프로그램. 이날 방송에서는 트로트 여가수 3인방의 주체할 수 없는 끼와 '상상초월' 행사 에피소드, 연말 모임에서 분위기 띄우는 꿀팁을 비롯해 원조 '요섹남' 서태화의 으리으리한 주방이 전격 공개 된다. '날씬한도시락2'는 26일 오전 11시 SBS플러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blu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