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더스: 내일을 잡아라’ 이청아, 앙큼상큼 귀요미 매력 터졌다

입력 2015-12-24 10:07


배우 이청아의 앙큼상큼 애교가 담긴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눈길을 모았다.

24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24일) 오전 이청아의 공식 페이스북에 ‘라이더스: 내일을 잡아라’(이하 라이더스)의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장난꾸러기 매력에 애교 넘치는 모습으로 남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라고 전했다.

“알고 보면 장난꾸러기! 애교만점 귀요미 ‘담블리’ 힐링샷”이라는 멘트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서 이청아는 ‘라이더스’의 술에 취한 연기를 하던 중 애교만점의 모습들로 의외의 매력을 더했다.

특히, 늦은 밤까지 이어지는 촬영에도 환한 미소를 잃지 않고, 동료배우와 장난을 치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낸 데 이어, 깜찍한 표정들로 귀요미 매력을 뽐냈다.

지난 방송에서 이청아는 김동욱이 자신에게 특별한 감정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눈치챈 뒤, 자신 또한 찌릿한 감정이 올라오는 듯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이에, 안방극장에 설렘주의보를 내리며 앞으로 전개될 러브라인에 기대를 모은 것.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청아, 촬영장 내 애교만점 힐링녀가 따로 없네~”, “이청아, 귀요미 표정 딱 내 스타일! 이모티콘으로 만들고 싶다!”, “이청아, 의외의 장난꾸러기 모습에 또 한 번 반했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청아가 애교만점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E채널 드라마 ‘라이더스’는 매주 일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