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입력 2015-12-23 18:17


[최지영 기자] 폴리폴리가 크리스마스 세트를 제안합니다. 이번 크리스마스 선물 세트는 폴리폴리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산토리니 플라워 컬렉션과 보우 컬렉션의 귀걸이와 목걸이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네요. 한정 수량으로 균일가에 판매한다고 합니다. 선정된 반지와 귀걸이 구매 시 동일제품을 하나 더 추가로 증정하는 행사와 특별하게 제작된 크리스마스 카드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 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SJSJ가 트렌디한 감성의 폼폼 베레를 선보입니다. 파리지앤 무드의 폼폼베레는 톤 다운된 베이지와 그레이 컬러로 세련됨을 더하고 부드럽고 풍성한 천연 폭스 퍼 폼폼 디테일로 귀엽고 러블리한 분위기를 더했다고 합니다. 특히 그레이 컬러에는 핑크색 폼폼, 베이지 컬러에는 그레이 폼폼을 매치해 튀지 않으면서도 포인트가 되는 컬러감으로 생동감을 더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배럴이 요가 마스터 나디아와 함께 요가&피트니스 라인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나디아 X 배럴 요가&피트니스 라인의 콘셉트는 오묘하고 아름다운 공작새의 깃털에 영감을 받았다고 하네요. 평소에는 아름다운 깃털을 숨기고 다니는 공작새가 날개를 펼치면서 아름답고 큰 꿈을 이루기 위한 화려한 비상의 과정을 이번 프로젝트 라인에 표현했다고 합니다. 소녀시대 유리의 요가 선생님으로도 알려진 나디아는 프로젝트 라인 출시를 위해 현장에서의 경험을 살려 기능적인 핏과 디자인을 선택했다고 하네요. 배럴 디자인팀은 이를 반영해 프로젝트에 다양한 의미를 담아 제작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레페토가 16SS 컬렉션으로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디자인 디트로이드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디트로이트 컬렉션은 슈즈 디자이너인 유진 리코노와 협업으로 탄생한 뉴 라인이라고 하네요. 기존 선보인 편안한 플랫 슈즈 스타일과는 대조적으로 아찔한 높이의 힐이 눈길을 끕니다. 메이드 인 이탈리아 상품의 오뜨꾸뛰르 콘셉트의 프리미엄 라인으로 발목 부분의 리본, 발등 부분의 디테일이 특징이며 고급스러운 가죽이 매력을 더한다고 합니다.

jmue@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