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사진 = 멜론)
무공해 매력을 가진 대표 ‘청정돌’ B1A4가 셀프 영상을 통해 해맑고 익살맞은 표정으로 팬들에게 미리 크리스마스 인사를 전했다.
멜론(MelOn)은 데뷔 후 첫 윈터송인 ‘크리스마스잖아요’로 돌아온 B1A4의 셀프 영상을 단독 공개했다.
B1A4는 신곡 ‘크리스마스잖아요’를 “올 한해 저희들을 사랑해주신 여러분들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담아 준비한 곡”으로 소개 하며 ‘크리스마스잖아요’ 즉석 라이브를 팬들에게 선물했다. B1A4의 감미로운 화음과 따뜻한 음성이 팬들의 마음을 녹였다.
또한 B1A4는 멜론쇼윙을 통해 가족, 연인, 친구 등과 함께 신곡 ‘크리스마스잖아요’를 따라 부르면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소개하며 “멜론쇼윙에서 저희 노래 많이 불러주시고 크리스마스 선물도 받아가 쇼윙~”이라며 재치 있는 인사를 건네 팬들에게 익살스럽고 사랑스럽다는 반응을 이끌어 냈다.
한편, 멜론쇼윙에서는 B1A4 외에도 에일리, 비투비, 자이언티, 김태우, EXID, 지코, 케이윌, 스윗소로우, 다비치 등이 자신의 노래나 춤을 팬들이 따라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해 실력 있고 끼가 넘치는 팬들의 응모가 이어진 바 있다.
지난 9월 멜론이 론칭한 ‘멜론쇼윙(Showing)’은 사용자들이 직접 부르고, 찍고, 듀엣 하는 앱으로 기존 녹음 기능에 동영상 촬영, 네트워크 서비스 기능 등을 더한 신개념 뮤직퍼포먼스앱 앱(어플리케이션)이다. 한 사람이 부른 노래에 다른 사람이 재녹음을 할 수 있는 ‘콜라보레이션’ 기능 등을 활용해 사용자들이 직접 자신이 취향에 맞춰 뮤직 콘텐츠를 생산하고 다른 사용자들과 함께 공유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